업계소식

업계 소식 | 덴티스 - 스캔기능 및 정합도를 높인 새로운 스캔바디 출시

by 덴탈2804 posted Apr 09,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최근 ‘ZENITH’ 및 ‘SQ GUIDE’ 등을 활용한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들을 선보이고 있는 덴티스는, 더욱 더 완벽해진 정합도를 구현하는 새로운 스캔바디를 출시한다고 전했습니다. 

덴티스의 개발 관계자에 따르면, 디지털 보철 과정에 필수적인 ‘스캔바디’의 가장 우선시되어야 할 기능이 바로 ‘스캔 정합도’라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편리한 스캔 기능과 디지털 데이터의 정확도를 완벽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고 합니다.

2.jpg


그리고 덴티스 디지털 솔루션 중 보철을 위한 기본사양으로서, 덴티스 라이브러리와 스캔 데이터의 완벽한 정합을 위한 오랜 연구와 검증 끝에 디지털 보철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실물을 디지털 데이터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오차를 최소화하고, 스캔의 정확도와 라이브러리의 완성도를 높여 오차 발생률을 방지하는데 기술력을 모으는 등, 디지털 보철의 본질에 집중했다고 강조했습니다. 

덴티스의 자체 테스트 결과, 라이브러러 정합 오차율이 0에 가까운 결과를 보였으며, 검증을 통해 정합도와 스캔 기능에 대한 우수한 평가를 얻었다고 합니다. 
또 스캔바디의 형상과 표면코팅이 스캔에 매우 유리하다는 평가를 받았는데, 임상가들은 스캔기능 뿐만 아니라 S-line Cuff 적용 바디 부분의 두께를 최소화한 아이디어와 높은 완성도가 용이한 스캔 결과를 가지고 온 것이라는 좋은 평가를 내놓기도 했습니다.


3.jpg


이번에 새로이 출시된 덴티스의 스캔바디 제품은 단품 및 KIT 구성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출시를 기념으로 KIT 구매시 Pre-milled Abutment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정 기간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문의 전화 | 덴티스 고객센터 1899-2804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