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기공계 소식 | 덴탈2804 중고장터 - [경영자] 회원에게 완전 무료 전면 개방!

by 덴탈2804 posted Apr 09,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dbb856c4129bbdb57e85c2a825ba8d9b.jpg


대한민국 유일의 치과기공 커뮤니티 덴탈2804는 중고 장비 및 재료 거래, 치과기공소 매매, 기공물 수주 및 외주 의뢰를 위해 [정회원] 이상의 회원이 사용할 수 있는 [중고장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코로나19 감염증으로 인한 경기침체와 수주감소가 치과기공계를 강타하고 있어, [중고장터]를 통해 거래할 수 있도록 사용 권한을 낮춰달라는 많은 요청이 있었습니다.

이에 덴탈2804는 중고 거래 활성화를 통해 치과기공소 운영에 도움을 드리고자 4월 1일부터 경영자 회원에 한해 회원 레벨에 관계없이 [중고장터] 이용 권한을 드리기로 했습니다. [중고장터] 이용을 원하는 경영자 회원은 아래의 안내 사항을 참고하여 [승인 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 중고장터 이용권한
치과기공소 운영자, 치과원장(또는 위임받은 기공실장)에 한해 회원 레벨에 관계없이 사업자등록증으로 승인받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일반 회원은 현재와 같이 [정회원] 이상만 사용 가능합니다. 

▶ 인증 방법
[장터 승인신청 게시판]에 신청 게시물을 작성하고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면 2~3일내로 승인 완료 (사업자등록증은 휴대폰으로 촬영하여 바로 첨부 가능) 

▶ 아래의 제한 사항에 해당하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1매 이상의 사진이 포함되지 않은 경우 ( [삽니다] 제외 )
- 귀금속(골드류) 거래
- 판매가격이 없거나 허위 가격으로 의심되는 경우
- 외주 등의 게시물에 기공 수가를 적시하는 경우 
- 구입가격/판매가격 누락 등 제품 설명이 불성실한 게시물
- 중고가 아닌 신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 CAD등의 소프트웨어 판매 게시물에 정품임을 인증할 수 있는 인증번호가 표시된 사진이 없는 경우

▶ 거래 완료 시
거래가 완료된 경우에는 [거래종료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거래가 완료됨을 표시해야 합니다. 



장터승인신청게시판 바로가기 : http://dental2804.com/bbs/notice_grant_market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