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관기

세미나 소식 | 전 세계와 함께하는 HASS Global Event during Quarantine

by 덴탈2804 posted Jun 08,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하스가 제공하는 글로벌 웨비나(Global Webinar) ‘HASS Global Events during Quarantine’이 전 세계적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19감염증으로 전례없이 어려운 시기에, 전 세계 많은 사람에게 하스 제품에 대한 콘텐츠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보자는 파트너사의 제안으로 시작된 하스의 웨비나는 스페인을 필두로 러시아, 한국, 아르헨티나, 루마니아, 브라질, 멕시코 등지에서 큰 호응을 얻었고, 앞으로 미국, 독일, 콜롬비아 등 릴레이 형식으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주최측에 따르면, ‘HASS Global Events during Quarantine’ 웨비나는 현재까지 총 14번 개최되었으며, 약 7개 언어로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웨비나를 진행하면서 동시에 페이스북으로 라이브 방송을 송출하는 경우, 인기 있는 웨비나는 일주일 이내에 적게는 1,000회, 많게는 5,000회를 넘는 조회수를 올리는 경우도 많다고 밝히면서, 경계선 없는 온라인 공간에서 서로의 정보를 활발하게 공유하는 모습이 무척 고무적이라고 전했습니다.



3.jpg



한편, 이번 글로벌 이벤트에는 하스의 연자이자 기술고문인 김영수 소장(제로스 대표)이 한국 대표로 웨비나에 참여하였고, 평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던 ‘No-prep thin veneer’를 주제로 ‘HASS Amber Press’를 이용하여 심미 보철 제작 과정을 보여주었습니다. 
김영수 소장은 평소 중동과 남미 등지에 열성 팬들이 많기로 유명한데, 이번 ‘HASS Global Event during Quarantine’ 웨비나 페이스북 온라인 방송의 경우 이벤트 시작 하루 만에 3,000명  이상이 조회하고 3일 만에 5,000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여 한국 대표로서의 위상을 여지없이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2.jpg



하스의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K-방역, K-메디컬 등 세계의 이목이 한국으로 집중되어 한국산 의료기기에 대한 위상이 무척 높아진 상황이며, 웨비나 진행 중  한국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는 분들도 있었기에 다가오는 포스트-코로나 시기에 수출 증대에 큰 힘이 될 것으로 예측되어 상당히 고무적인 분위기라고 합니다. 


4.jpg



그리고 이번 글로벌 이벤트가 완료된 후에도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진행된 각 국가별 웨비나 행사가 지식과 경험을 공유한 자료인 만큼, 이를 교육자료로 활용하여 자사 제품의 우수성이 세계 곳곳에 알려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더불어 고객들의 교육 요청에 다양하게 부응할 수 있는 ‘On-Demand  Webinar’ 도 기획 예정이라고 합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