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소식

세미나 소식 | 3Shape - 온라인 디지털 덴티스트리 글로벌 심포지엄

by 덴탈2804 posted Jun 08,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3Shape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도 치과 전문가가 함께 모여 비즈니스와 학술적 교류를 할 수 있는 온라인 세미나 ‘24H GLOBAL SYMPOSIUM’을 개최한다고 합니다. 이 행사는 오는 6월 19일 13시(중부유럽 표준시간 CET 기준)부터 시작되며, 치과 전문가 및 업계 최고의 스타들로 구성된 웨비나(Webinar)를 24시간 동안 연속해서 볼 수 있습니다. 


2.jpg



이번 ‘24H GLOBAL SYMPOSIUM’은 비즈니스 관리에서 임상 워크플로우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주제를 다루는 30개의 라이브 웨비나로 구성되며, 9가지 언어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모든 대륙과 모든 시간대의 모든 사람이 편안하게 라이브 이벤트를 경험하는 ‘글로벌 네트워킹’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이 모든 과정은 완전 무료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또, 이번 행사를 통해 ‘CE credit’을 획득할 수도 있는데, 24H GLOBAL SYMPOSIUM에 참가하여 수강을 완료한 이는 웨비나 당 하나의 CE credit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총 30개의 CE credit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4H GLOBAL SYMPOSIUM에는 한국인 연자도 초청되었는데,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이재민 원장(미래로치과)이 연자로 나서게 되며, 다가오는 6월 20일에 ‘How to maximize the potential of TRIOS utilities’라는 주제의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3.jpg



이번 행사에 참가하려면 3Shapesymposium.com에 접속하여 원하는 3Shape online event에 등록하면 되고, 등록이 완료되면 개인 학습 목표와 관심사를 반영하는 웨비나를 예약하여 맞춤형으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찾아가는 부스라는 컨셉의 ‘3Shape Virtual Expos’에서는 Main stage, 기술 강연, TRIOS, Lab 아카데미 및 그 외의 지정 부스로 구성된 ‘가상 3Shape 전시회’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 3Shape.com/learninghub에 접속하면 일일 웨비나, 맞춤형 웨비나, 가상 수업 및 1:1 교육 세션을 통해 디지털 치과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쌓을 수 있다고 합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