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3Shape, Total Tech Week 주최 : 10월 19일(월) ~ 23일(금) 5일간 온라인으로 진행

by 덴탈2804 posted Oct 14,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Total Tech Week에.png



3Shape, Total Tech Week 주최 ··· “치과의 혁신을 경험해보세요”

3Shape은 전 세계 치과 전문의들을 대상으로 Total Tech Week를 주최합니다. 
5일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는 3Shape과 파트너사들의 최신 솔루션과 워크플로우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10월 19일(월)부터 23일(금)까지 열리는 이 행사는 참여비가 따로 없으며, 모든 행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5일간 열리는 이 행사에서는 랩, GP, 임플란트, 교정 등 날마다 다른 주제가 다뤄지며, 각 주제와 관련된 디지털 워크플로우에 대한 다양한 팁, 프로토콜, 그리고 사례들이 선보여질 예정입니다. 약 한 시간 가량 진행되는 각 세션은 전문가 뿐만 아닌, 입문자들도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Jakob Just-Bomholt, 3Shape CEO는 “Total Tech Week를 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이 행사가 많은 전문의들이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대한 자신들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우리는 세션마다 각 분야 최고의 전문의들을 섭외 했으며, 이들은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통해 환자 경험, 진료 품질, 그리고 사업적인 면에서 큰 성공을 이룬 경험이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일일 시간당 세션 진행사항

Two way “Tech Talks”
이 세션에서는 ‘기술을 통한 치과학의 미래 설계’를 주제로 실시간 패널 토의가 진행됩니다. 또한, 참여자들은 토론 세션을 통해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선두에 있는 다양한 글로벌 전문가들과 대화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Innovation Spotlights
3Shape의 최신과 최고의 솔루션을 깊이 파고들고, 다양한 전문의들이 3Shape의 솔루션을 통한 치료 관리 및 품질 개선에 대한 다양한 팁을 제공합니다.

Partner Showcases
3Shape의 글로벌 파트너사들은 자체 기술과 3Shape 과의 기술 통합 뿐만 아니라, 크라운, 브릿지, 임플란트, 틀니, 투명교정장치, 이갈이 장치, 원내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인 디지털 워크플로우가 제공됩니다.

Inspirational session
10월 21일, Jonathan L. Ferencz 박사가 Theteledentists.com의 창립자 중 한명인 Maria Kunstadter 박사와 함께 원격치과진료에 대한 강연을 진행합니다.


Total Tech Week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신청사항은 
3Shape 사이트 https://www.3shape.com/en/totaltechweek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Total Tech Week 행사 바로가기 ↓↓↓
https://www.3shape.com/en/totaltechweek


Total Tech Week 행사 상세보기 ↓↓↓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3shapekorea&logNo=222101856854&navType=tl


3Shape은 환자들에게 보다 우수한 진료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전 세계 치과 전문의들과 함께 치과의학의 혁신에 앞장서 있습니다. 3Shape의 3D 스캐너와 CAD/CAM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는 수차례 상을 수상한 3Shape TRIOS구강 스캐너를 포함하여, 곧 출시될 3Shape X1 CBCT 스캐너와 시장을 선도하는 스캐닝과 디자인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2000년, 덴마크의 수도에서 두 대학원생에 의해 설립이 된 3Shape은 현재 전 세계로 뻗어 나가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1600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금도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3Shape은 혁신적인 제품과 소프트웨어를 통해 치과 전문의들이 환자들에게 보다 나은 진료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도전할 것입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