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클라 비바덴트 - 2021 IDS 참가 대신 혁신적인 하이브리드 이벤트 진행 예정

by 덴탈2804 posted Nov 12,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Ivoclar Vivadent IDS 2021.jpg


이보클라 비바덴트는 변화하는 환경에 대응하여, 2021년 3월 국제 치과 전시회 (IDS) 참가 대신, 모두가 연결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혁신적인 하이브리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이벤트는 IDS 기간 동안 2021년 3월 10일부터 13일까지, 쾰른 라이테라센의 스튜디오에서 다양한 형식으로 긴밀하게 상호작용 할 수 있는 가상 회의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하며, 아래는 이보클라 비바덴트가 제공한 내용입니다.

*                                              *                                              *

이보클라 비바덴트는 2021 년 3월에 열리는 International Dental Show (IDS) 밖의 모든 고객과 딜러, 파트너들을 연결하기 위해 특별한 컨셉을 개발하였으며, 전시부스의 참가 대신 모두가 연결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보클라 비바덴트는 글로벌 치과 산업에 최대한 안전하게 메세지를 전하는 맞춤형 방식으로 변화하는 환경에 대응하였습니다. 다음은 이보클라 비바덴트의 CEO인 Diego Gabathuler의 설명입니다.

"IDS 에 물리적으로만 참여하는 것은, 여행이 불가능하거나 안전 우려로 인해 참가가 힘든 고객들과 우리의 연결을 제한할 것으로 봅니다. 하지만 하이브리드 방식의 프로그램은 위험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모든 고객이 편리하게 정보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줍니다.
우리는 올해 최초로 온라인 개최된 국제 전문가 심포지엄 (IES)에서 성공적인 경험을 쌓았고, 새로운 방식의 컨텐츠가 매력적이고 신선하며 글로벌 발전 속도에 부합한다는 것을 검증했습니다. 고객 중심은 우리 기업전략의 핵심요소입니다. 우리는 IES 2020 에서 얻은 경험과 학습을 바탕으로, 고객을 위한 혁신을 이어갈 것입니다." 

이보클라 비바덴트는 IDS 기간 동안 일대일부터 일대다수까지, 다양한 형식으로 긴밀히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가상 회의와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으며, 3월 10일부터 13일까지, 쾰른 라인테라센의 스튜디오에서 IDS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이보클라 비바덴트는 직원과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IDS 는 산업을 선도하는 전시회 입니다. 우리는 'New Normal'에 있는 고객을 위해 강력한 커뮤니티로서 미래로의 길을 이끄는데 도움을 주는 컨퍼런스 경험을 만들고자 합니다. 우리는 라인테라센의 스튜디오에서 이러한 상황을 훨씬 잘 관리할 수 있습니다. 

2023년은 IDS의 전시홀에서 참여할 수 있기를 바라며, 2021년에 우리가 준비한 것들보다 다양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이 적용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