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ucite 계열의 글래스 세라믹 소재로 차별화된 효율성을 선보인 Rosetta BM - 하스

by 덴탈2804 posted Jan 22,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글래스 세라믹 소재의 제품군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 는 하스의 Leucite 계열 글래스 세라믹인 ‘Rosetta BM’이 최근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가장 오랜 기간 사용된 치과용 글라스 세라믹 소재인 Leucite는 전 세계 유저들에게 안정성을 입증받고 있으며, 탁월한 가공성과 높은 생체 적합성을 보유한 Leucite 소재로 제작한 Rosetta BM은 높은 수준의 물성과 편리성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하스의 Rosetta BM은 글래스 세라믹 소재의 CAD/CAM용 블록 제품으로, 1대 1 가공이 가능하여 간편하고 빠르게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특유의 심미성이 안정적으로 장시간 지속 되며, 정밀한 작업 결과물의 확보가 가능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3.jpg

2.jpg


하스 관계자에 따르면, Rosetta BM의 가장 두드러진 특성은 밀링 가공 후 별도의 열처리 없이 보철물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Rosetta BM을 이용하면 간편하고, 빠르게, 정확한 결과물을 확보할 수 있어 높은 만족도와 효율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유지하면서 변색이나 탈락의 위험성을 최소화하는 것이 보철물 제작의 가장 중요한 기준이 되는데, Rosetta BM은 우수한 유백성, 형광성, 밝기 등 고도의 심미적 기준을 충족하며, 그러한 아름다움을 오래 유지시킨다고 합니다.

4.jpg


한편, CAD/CAM용 블록 제품인 Rosetta BM은 마진 부분의 정밀한 가공이 가능하며, 시멘테이션 이후 고정상태가 안정적으로 유지된다고 합니다. 
하스 관계자는 Rosetta BM이 특히 작은 크기의 보철물을 제작하는 데에 유용하여, 인레이, 온레이 혹은 비니어 등 소형 보철물 제작에 매우 유리한 선택지가 될 수 있다고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문의전화 |  02-2803-1368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