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특허 기술로 앞서가는 디지털 3D 교정 소프트웨어 AUTOLIGN - 디오코

by 덴탈2804 posted Jan 22,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디오코는 최근 디지털 3D 교정 소프트웨어 ‘AUTOLIGN’을 출시했습니다. 디오코의 AUTOLIGN은 국내 유일의 3D 교정 소프트웨어로, 다양한 기능과 높은 사용 편의성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교정 분야에서는 그동안 3Shape사의 Ortho Analyzer와 Maestro 등 외국산 3D 교정 셋업 소프트웨어가 주로 사용되었습니다. 하지만  디오코의 AUTOLIGN이 출시되면서 많은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졌고, 입소문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빠른 속도로 사용자가 늘고 있다고 합니다. 



3.jpg


디오코의 관계자에 따르면 AUTOLIGN의 가장 큰 장점은 기존의 타사 소프트웨어에 비해 높은 사용 편의성, 그리고 빠른 3D 셋업 기능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한 번의 설명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AUTOLIGN의 주요 기능을 살펴보면, 세계 최초 특허인 ‘치아충돌처리 기술’을 활용한 ‘오토 얼라인 Auto Align’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한 투명교정장치 및 브라켓 IDB 장치 제작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담용 모델의 경우에도 AUTOLIGN을 이용해 간단하게 제작할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2.jpg


한편, 디오코는 투명교정장치 제작 서비스 플랫폼인 ‘U-Check’을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AUTOLIGN을 기반으로 하는 ‘U-Check’은 투명교정장치 의뢰부터 제작까지 전과정을 실시간으로 요청하고 확인할 수 있으며, 의뢰자(치과)와 제작자(기공소)간의 의사소통은 물론 작업이 진행되고 있는 3D 모델을 직접 확인, 수정까지 가능한 플랫폼입니다. 그래서 기존의 투명교정장치 제작 서비스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원하는 기공소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구강 스캔 파일과 3D 안면 스캐너로 촬영한 3D photo 파일로 가상 안모 시뮬레이션이 가능한 ‘O-Face’, 설측 교정용 IDB 제작 기능 등도 출시를 앞두고 있어, 환자 상담 및 장치 제작에 좀 더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디오코는 3D 디지털 시스템 구축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무이자 할부(리스) 등 패키지(소프트웨어, 3D스캐너, 프린터)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빠른 대응과 꾸준한 업데이트로 고객 모두에게 맞춤형 S/W를 제공할 예정이며. 지속적인 세미나 개최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장치를 제작할 수 있도록 하여 디지털 교정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합니다. 


문의전화 | 070-5030-3037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