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만의 독창적인 쉐이드 매칭 솔루션 SELECTION TIP - 하스 HASS

by 덴탈2804 posted Apr 22,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심미보철 소재 전문 제작 기업인 ‘하스 HASS’에서 새로운 쉐이드 가이드 ‘SELECTION TIP’을 선보였습니다. 

어떤 심미보철 소재든 (글라스 세라믹, 폴리머, 지르코니아 등) 소재를 제조하는 업체는 자체의 고유한 쉐이드 체계를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가장 많이 사용되는 쉐이드 가이드를 기준으로 치아 및 보철물의 쉐이드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A사에서 제조한 심미보철 소재를 이용해 보철물을 제작할 때도 쉐이드 가이드로 유명한 B사의 쉐이드 가이드를 적용하는 경우가 아주 흔했고, 이러한 이유로 정확한 쉐이드 매칭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2.jpg

하스의 개발 관계자에 따르면, 이와 같은 현상이 기존의 하스 제품군을 사용하고 있는 모든 소비자들에게도 동일하게 발생하고 있음을 인지했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하스 자체의 쉐이드 가이드인 ‘SELECTION TIP’을 개발,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참고로, 이번에 출시된 SELECTION TIP은 하스에서 판매중인 제품군 중 Rosetta SP (프레싱용 잉곳), Rosetta SM (밀링용 블록), Amber Press (프레싱용 잉곳) 등 세 가지 제품군의 쉐이드에 매칭 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4.jpg


하스의 SELECTION TIP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면, 따뜻한 느낌을 특징으로 하는 하스의 심미보철 제품군이 가지는 고유의 쉐이드를 정확히 재현했기 때문에 기존에는 어려움이 많았던 ‘정확한 쉐이드 매칭’이 좀 더 수월해질 것이라고 합니다. 
특히, 3중 구조로 제작된 SELECTION TIP은 글라스 세라믹 특유의 투명도를 잘 표현하고 있으며, 이는 자연치와 가장 유사한 쉐이드를 재현하려는 임상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3.jpg


아울러 하스의 쉐이드 측정용 라이트 시스템인 ‘COCO-Lux’와 같이 사용할 경우, 쉐이드의 정확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치과와 치과기공소 간의 소통이 보다 더 원활해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문의 전화 | 070-4335-3945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