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 전용 데스크탑 3D프린터의 명품 ASIGA MAX UV - 화인덴탈

by 덴탈2804 posted May 22,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주)화인덴탈은 최근 ASIGA의 데스크탑 3D프린터 MAX UV를 출시하였습니다. 화인덴탈 관계자에 따르면 ASIGA MAX UV 모델은 전세계 수많은 유저들이 임상 적용을 검증한 덴탈전용 데스크탑 3D프린터라고 하며, 다음과 같은 특장점을 강조했습니다. 

높은 정밀도 - ASIGA MAX UV는 10마이크론에서 100마이크론까지 임상케이스별로 수치값을 달리 적용할 수 있어 골드 인레이, 골드 크라운, P.F.M 및 파샬프레임까지 완벽하게 캐스팅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ASIGA MAX UV는 원본 데이터에 93% 일치하며 표준편차는 31마이크론입니다.
또, 제로포지션 엔코더 기능을 탑재하여 모델 및 캡 축성 시 기계적인 수치값을 자동으로 보정하여 UV가 균일하게 조사되도록 함으로써 정밀한 프린팅을 가능케 합니다.

빠른 생산 - 브릿지 코핑 포함 70개를 약  1시간 30분 안에 출력할수 있고, 파샬 상악, 하악 4개를 3시간 안에 출력할수 있습니다.  모델작업 시 전악 2개를 1시간 30분 안에 출력할 수 있습니다. 
제로 포지션 기능 중 캘리브레이션 과정은 30초 안에 간단히 끝낼 수 있으며, ASIGA 독자적인 기술인 SPS(Smart Positioning System)는 한 단면을 그대로 조사하는 방식으로 엔코더 센서를 장착하여 고속으로 적층을 할수 있으며, 높은 정밀도를 갖습니다.


2.jpg



다양한 임상적용 - 전세계의 메이저 업체 및 덴탈랩에서 사용 중이며, 페이스북에서 ‘ASIGA dental experts’를 검색하면 전세계 ASIGA 유저들의 생생한 임상 후기를 볼 수 있습니다.
Open type의 3D프린터 - ASIGA 제품은 타사의 재료를 사용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재료를 바꾸어 가면서 출력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이며, 빠르고 실용적입니다. 참고로, 국내의 레진 제품뿐만 아니라 Detax, GC, Dentona, Nextdent, Dreve, Dentca 등 해외 제조 업체들의 소재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후가공 - ASIGA 장비로 출력한 결과물은 에탄올을 뿌린 후 초음파 세척기를 이용해서 깨끗한 표면을 얻을수 있으며, 광중합기 및 재료 롤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3.jpg



화인덴탈은 현재 디자인된 임상 파일을 받아 당일 프린팅하여 발송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dentalfine@naver.com으로 디자인 파일을 보내면 프린팅 결과물을 받을 수 있고, 사용중인 매몰재를 그대로 이용하여 캐스팅하고 적합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문의전화 |  031-423-5783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