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레이 분진없이 깔끔하게 스캔하는 친환경 스캔 젤 NANO SCAN GEL - DS덴탈

by 덴탈2804 posted Aug 10,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DS덴탈은 흩날리는 스프레이 분진을 걱정할 필요가 없고, 지우는 스트레스 없는 친환경 소재의 바르는 스캔코팅제 ‘나노 스캔젤 Nano San Gel’을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DS덴탈이 밝힌 [나노 스캔 젤]의 특징과 장점입니다. 

미세분진 걱정 제로
스프레이형 제품과 달리 유해한 미세 분진이 발생하지 않아 시용자의 건강에 해롭지 않으며, 작업장의 환경도 개설할 수 있습니다. 


3.jpg


지우는 스트레스 제로
한 번 도포로 풀 스캔 후 개개치 추가 스캔도 가능할 정도로 점착력이 좋으며, 스팀 크리너나 물티슈 등으로 한 번만 닦아주면 아주 쉽게 제거할 수 있어, 모델을 항상 깔끔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도포 방법
기존의 다이스페이스처럼 바르는 것만으로 커스텀 어버트먼트, 왁스, 검티슈, 메탈 등 모든 소재의 조형물을 쉽게 스캔할 수 있습니다. 


4.jpg


정밀한 스캔 품질
필요 부위에만 발라주면 되므로, 자칫 두껍게 도포되어 스캔 품질을 떨어트리는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1회 도포 시의 두께는 약 5㎛으로, 스캔스프레이의 12~15㎛ 두께보다 1/2~1/3 수준으로 얇게 도포할 수 있어 정밀한 품질의 스캔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2.jpg


월등한 가성비
어버트먼트 싱글 기준 500개 이상 도포가 가능하며, 전용의 용해 솔루션을 이용하면 항상 일정한 농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규격 
  - 색상 : 핑크 / 화이트 2종   - 용량 : 10ml


문의전화 |  010-2082-7651



5.jp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