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치아 모양과 색상에 딱 맞는 레진치 X-GRIP - 허브덴텍

by 덴탈2804 posted Sep 22,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허브덴텍은 최근 한국인의 치아 모양과 색상에 기준으로 하는 레진치 ‘X-GRIP’을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허브덴텍 관계자에 따르면, 한국형 레진치 X-GRIP은 DENTSOLL USA가 디자인 설계 및 품질 관리하여 위탁 생산되며, 미국 FDA 및 유럽 CE인증을 모두 획득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X-GRIP은 현재 미국 및 유럽 등지의 현지 기공사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제품 중의 하나라고 전했습니다.

 

3.jpg

2.jpg




허브덴텍의 관계자에 따르면, ‘X-GRIP’이란 이름은 치아탈락을 방지하기 위해 특수한 홈 구조를 적용한 레진치란 의미라고 합니다. 허브덴텍에서 제공한 X-Grip 레진치의 특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한국인의 치형을 기준으로 제작
투명도를 한국인의 치아특성에 맞게 컨트롤하여 구강내에서 더 깊고 자연스럽게 매칭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2층 구조의 Incisal tip 부위도 4층 구조로 보이는 투명도 효과가 있습니다.

2. Nano 물질을 50% 이상 첨가한 GOLD 경질 레진치는 밀도와 강도를 증대했으며, 특히 저렴한 가격으로 보험틀니용으로 사용하였을 때 최고의 가성비를 가집니다.


4.jpg



3. X-GRIP이란 명칭대로 치아탈락을 방지하는 구조
구치가 사각형으로 깊은 홀을 가지고 있어, 덴쳐레진을 잘 잡아줍니다. 또한, 벽면 구조로 되어있어 잘 깨지지 않고, 치아의 높이 조절이 용이합니다.

4. Nano 물질 10% 이상 첨가한 SILVER 연질 레진치는 필요에 상응한 강한 강도와 밀도를 가지도록 제조되었으며, 디자인 또한 GOLD와 동일하게 만들어 제품의 Quality를 높였습니다.


문의전화 |  010-4710-7319



5.jp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