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 20~25개의 보철물을 처리할 수 있는 보급형 신터링 퍼니스 Tiger S - 지메덴바이오

by 덴탈2804 posted Oct 23,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Tiger-Speed 퍼니스로 잘 알려진 퍼니스 전문 기업 지메덴바이오는 최근 새로운 보급형 퍼니스 ‘Tiger-S’를 출시했습니다. 

지메덴바이오 관계자에 따르면, 새로운 보급형 퍼니스 Tiger-S는 신규 오픈 준비 예정인 치과기공소와 치과에서 초기 비용 부담없이 구매하여 사용 할 수 있으며, 기존 신터링 퍼니스의 서브 장비 개념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2.jpg



다음은 지메덴바이오가 제공한 Tiger-S 모델의 특장점입니다.

내구성 및 소결 출력량이 스피드 모델(열선 4개)과 동일하게 제작되었으며, 열선을 1개 장착함으로써 A/S 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파격적으로 줄였습니다. 

1년 간의 연속 가동 가혹 테스트를 통해 내구성을 평가하였으며, “1개의 열선으로 신터링이 될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을 완전히 없앨 수 있는 제품임을 증명했습니다. 


3.jpg




Tiger-S 모델은 열선 1개로 평균 25개 정도의 보철물을 신터링할 수 있는 세계 유일의 신터링 퍼니스이며, 지메덴바이오가 지난 5년 간 신터링 퍼니스를 개발하고 판매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집약시킨 제품입니다. 

Tiger-S의 최대 강점은 열선 1개로 열선 4개에 버금가는 출력을 낼  수 있다는 것이며, 이를 위해 최적의 프로그래밍과 고품질의 부품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문의전화 | 010-5472-7396



4.jp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