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Red Ring 스타일, 동일한 가격으로 20% 더 빨라진 스캐너 Red E 시리즈 - 3Shape

by 덴탈2804 posted Nov 24,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3Shape은 최근 새로운 모델 스캐너 Red E 시리즈를 출시하여 많은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3Shape의 관계자가 밝히는 Red E 시리즈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Red E 스캐너 
3Shape의 E 스캐너는 5MP의 고해상도 카메라 채용으로 뛰어난 스캔 속도를 제공하여 생산성을 높일 수 있으며, 고정밀을 요하는 까다로운 케이스에도 높은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차세대 E 플랫폼
3Shape은 올해 E 시리즈의 랩 스캐너를 E4 스캐너와 동일한  차세대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합니다. 
새로운 Red 스캐너는 동일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E 스캐너의 우수한 장점 및 20% 향상된 스캔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와 더불어, ‘Red  Dot’ 상을 수상한 Red 스캐너의 시그니처 ‘Red Ring’도 추가됩니다.

“빛의 속도를 자랑하는 E4와 20% 향상된 스캔 속도를 탑재한 Red E  스캐너는 랩 전문가들에게 보다 쉽고 빠른 작업 속도를 제공합니다. 
생산성은 랩 작업의 핵심입니다. Red E 스캐너의 뛰어난 속도와 정확도, 사용하기 쉬운 3Shape의 소프트웨어는 랩 전문가들에게 가격 대비 높은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 룬 피스커 (3Shape Senior Vice President, Product Strategy) 


2.jpg


E4 Scanner
E4 스캐너는 지금까지 출시된 3Shape의 스캐너 중 가장 빠르고 정확한 스캐너입니다. 빠른 속도와  높은 정확성은 스캔 단계를 간략하게 하여 시간을 절약하며,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속도 -  9초 내에 Full-arch 스캔
스캔 정확도 - 4 마이크론 
4대의 5MP 카메라 -  임프레션 및 Die-in-model 스캔


3.jpg


향상된 PC 도입
Red generation에 맞춰 새로운 PC가 출시되었습니다. 
SSD 탑재로 더욱 빨라진 디자인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으며, 전문가용 NVIDIA Quadro 그래픽 카드를 장착해 더욱 빠른 스캔이 가능합니다.


문의전화 |  02-554-0935
korea@3shape.com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