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업그레이드 및 기능 추가로 새롭게 진화한 스캔 어플리케이션 ScanApp 2.5.560 - 디오에프연구소

by 덴탈2804 posted Jan 21,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디오에프연구소는 자사의 스캔 어플리케이션인 ScanApp을 2.5.560으로 버전업 하였습니다. 디오에프연구소의 기술진에 따르면, 이번 버전에는 버그 수정, 개선사항 적용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였다고 합니다.  

1. 추가 기능

- 부분 매칭 기능 
매칭 단계에서 특정 영역을 설정 후 매칭할 수 있는 기능 (영역 설정 후 영역 내에서 3점 매칭)


1.jpg

- 한 번에 스캔 (Scan in one time) 기능 
1개 이상의 싱글 지대치 / 왁스업 스캔 / 솔리드 모델 / 멀티다이 선택 시 왁스업 패턴 스캔 단계도 기존의 멀티다이로 동일하게 진행되었던 반면, 기능 추가 후에는 왁스업 패턴을 베이스 모델에 체결하고 한 번에 스캔할 수 있습니다.


2.jpg


- SNAP BITE(version 2) 스캔 기능 확장
현존하는 페이스 스캐너 중 유일하게 치아 데이터와 얼굴 데이터를 정확하게 매칭하는 SNAP BITE 기술이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디오에프연구소의 모든 모델 스캐너에서 스캔이 가능합니다. 

- exocad DB 교합기 설정 후 스캔 시 교합 상하 반전 스캔 기능 


3.jpg

- 스캔 모듈 신/구 버전 확인 기능
MV1/MV2로 좌측 하단에 모듈 버전 확인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2. 개선 사항

스캔 데이터 품질 개선 (EDGE)  / Auto Exposure 기능 개선 
Rotate 속도 개선 (EDGE)  /  ‘Correct placement’ 기능 제거


3. 버그 수정

- 교합 스캔 단계에서 간헐적으로 빨리 회전하는 현상 수정 (EDGE, SWING) 
- 올인원 교합 단계에서 스캔 시작 시 암이 움직였다 스캔되는 현상 수정 (EDGE, SWING)  
- 교합 스캔 후 취소를 누를 경우 빨리 로테이션 되는 현상 수정 (EDGE, SWING)  
- ‘교합’ 스캔 순서가 변경되지 않는 현상 수정  
- 트랜스퍼 플레이트 좌표 수정 (EDGE) 

새로 출시된 스캔앱은 디오에프연구소 홈페이지의 [SUPPORT] 메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ttp://doflab.com

문의 | 070-5057-5565  info@doflab.com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