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철물의 내면 접합 확인이 아주 편리한 스프레이 오스캔 OScan - 올댓덴탈

by 덴탈2804 posted Feb 24,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지르코니아, 메탈 프레임, 포세린 캡 등의 보철물에서 내면 접합 확인이 아주 편리한 ‘핏 점검용’ 스프레이 오스캔(OScan)이 출시되었습니다. 오스캔 스프레이는 골든메디가 제조하고 올댓덴탈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아래는 올댓덴탈이 제공한 제품의 특장점입니다. 

1. 편리성
오스캔은 수용성 원료 물질을 사용하여 물로 쉽게 제거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스캔 스프레이’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2. 정밀성
판매시 별도의 분사노즐을 제공하기 때문에 특정 부위에 정확히 분사할 수 있으며, 일정한 두께로 도포가 가능하므로 접합 확인시 정밀도를 높여줍니다. 그리고 주변 작업 공간에 미치는 오염의 범위도 매우 적어, 청소가 쉽고 간편합니다. 


2.jpg



3. 경제성
오스캔 스프레이는 230g의 대용량 충전용기를 채용하여 장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용량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 단위 그램(g) 당 경제성이 높은 제품입니다. 

4. 안전성
일반적인 충전용 제품들은 ‘흡입에 의한 작업자의 인체 손상’이라는 공통적인 문제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스캔 스프레이는 이를 최소화하기 위해 가격은 높지만 인체에 최대한 무해한 개스 및 원료를 사용였으므로,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jpg


오스캔 스프레이의 판매원 올댓덴탈은 5개 세트를 구매할 경우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문의 | 010-4745-7808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