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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게
2008.02.29 22:51

분통터집니다

조회 수 2775 추천 수 0 댓글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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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의 인상재 입니다. 하루에 1800개정도 생산된다고 하는군요. 제조회사측에서는 제품에 이상이 있었다면 다른대도 전화가 올것인데 제가 처음이라는겁니다 .하루1800개생산된다면 아마 전체로 봤을땐 하루 소비량도 안되겠죠 그럼 보통의 거래관계에선 기공소 덤탱이 쓰고 울며 겨자 먹기로 리메이크 해주겠죠..원인도 모른체..
저헌테만 재수없는 제품이 걸렸을까요. 거래처에서는 특판할때 싼값으로 대량 구매했다고 합니다.






왼쪽 성*테*크 오른쪽*c제품 ..인상체에서는 눈으로 분간하기 힘듭니다. 허나 구강내 들어가면 황당 그자체 입니다






저에게 고통의 연속인 모델들입니다. 저모델들 만들당시 몸고생 마음고생 금전적인 손해 시간낭비 거래처원장눈치 미치는줄 알았습니다.



성*테*에서 제조된 라이트바디 실리콘인상제입니다.
이재료땜에 병까지 얻어 병원신세를 지고 있습니다.
현재 제조회사와 전화 통화 오고가고 있으나 제조회사에서는 원인은 남탓으로 돌리는듯한 분위깁니다.
이재료땜에 생긴 저에 고통은 이루 말할수 없으므로 이번엔 어떤방식이든 손해 배상을 받을려 합니다.
여러분들도 피해 입으신 사례 있으시면 댓글 바랍니다.
  • profile
    천하태평 2008.02.29 23:06
    워메...저거 전부다?
    나같으면 수류탄들고 자폭하겠음다.
    모리슨님 열 많이 받으셨네요..
  • profile
    투섭이 2008.02.29 23:09
    위병 생길만하네요..
    고생 많으셨겠습니다..ㅡㅡ;;..
  • profile
    임불란 2008.02.29 23:19
    핀 일렬로 세우고 고 위에다 그 회사 직원들 원산폭격 시키세요
  • ?
    bodydental 2008.02.29 23:51
    아하.. 이제서야.. 저도 저거 사용했는데.. 어쩐지...
  • profile
    Muam [無庵] 2008.03.01 00:02
    그래서 어제 그 좋은 안주에...
    멀끄러미 바라만 보고 있었군요.
    난 모리술님이 너무 술을 많이 드셔서 그런줄 알았더니....
  • profile
    뉴트리죤 2008.03.01 00:21
    무책임하고 불성실한 재료상의 대꾸가 항상 더 열받게 합니다.
    다른 데서는 괜챦은 데 소장님이 첨입니다 ======> $@$#%#%$%&%^*%^($^&9679%&(
    시간 경제적 정신적 피해보상 받으셔야 겠네요..건강상의 문제 까정
    문병가겠습니다. ^^
  • profile
    simmi 2008.03.01 00:47
    저런것은 소비자 보호법도 없나요
  • profile
    simmi 2008.03.01 00:56
    3차원 스케너로 측정했어 고발하세요... 기공소에서 모델 인상체득후.비교평가 분석 하심이.
  • ?
    사람사랑 2008.03.01 01:16
    인상제 싼거 쓰면서.. 인상제불량 모른체 하면서 소장님께 쿠사리준..그원장도 얄밉네요..

    거래처 원장님께 그 인상제 다 반품하시라고 말씀드리시는게..

    그 좋다하는 3M 인상재도 환절기만 되면 속썩이는데..

    모리슨님..맘 조금은 이해합니다.

    화 푸시고 힘내세요..
  • ?
    마빈스세상 2008.03.01 01:28
    일차적인 문제는 인상재값 아낀다고 불량인상재를 시험안해보고 쓴 원장님이 주 원인인거 같아요.
    인상을 발로떠도 기공소에서 찰떡!!!같이 맞춰야 하는 개떡!!!같은 현실이 문젭니다.
  • ?
    모리슨 2008.03.01 02:19
    방금 해당업체와 제차 통화한결과가 연구원에서 시험한 결과 셋팅 타임에서는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어이가 없습니다. 제시간에 굳으면 이상이 없는건가요...연구원이 뭘 연구하는지 알기나 알고 만든는지...
    다음주 화요일 정확한 내용을 저에게 전해주겠다 하니 기다려 봐야지요..
  • profile
    김창환 2008.03.01 02:30
    저도 그런 경험이 있습니다.
    아마도 작년에 서대구 미르에서 세미나하면서의 일입니다.
    많은 분들이 보셨으니..
    라이브로 싱글 크라운을 직접 하는 시간이었는데요,
    세미나에 환자 앉혀놓고 라이브한다는게 보통 부담 아니거든요,,
    장비며 재료며 기구며 다 낮설은데...
    잘못되면 무슨 창피입니까??
    환자 프랩하고 인상 뜰려는데,,
    국산 인상재라고,,,
    인상체득했는데..잘 나왔습니다.
    그래 석고 붙고 기다렸다 분리시켜보니,...
    석고에 라이트바디가 그대로 붙어 있는겁니다.
    석고 표면은 말할것도 없고,,
    그래 다시 인상뜨고 크라운제작해서 세팅했떤 기억이 있습니다.
    원가 절감도 좋고 국산품 애용도 좋치만,,,
    일단 작업과정에 문제가 없어야만,,,하는거 아닌지,,
    모리슨님도 아마도 머리 많이 빠질 듯 합니다.
    그래도 어떡합니까?
    우리에겐 선택의 여지가 없으니...
  • ?
    복덩어리 2008.03.01 03:00
    잘 해결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 ?
    방승환 2008.03.01 03:02
    치과에서의 원가절감이 기공소의 원가 상승이라는 것을 의사들은 모르죠..
  • ?
    스마일맨 2008.03.01 03:03
    꼭 후기 올려주세요....!!!
  • profile
    H2 2008.03.01 03:35
    그동안 몸고생 마음고생 많이 하셨네요
    일이 잘 해결되도록 같은제품 사용하시는분분들께선 얼른 의견 올려주세요~
  • ?
    이유상(이우형) 2008.03.01 04:22
    핀세우고 원산폭격 동의 합니다^^
    예전에 원장님과 다투고 너무 화가 나서 심하게 말한 적이 있었습니다
    우리잘못도 아니고 치과잘못도 아니고 재료의 문제가 아닌가를 저는 계속 주장 했는데
    훌륭하신 원장님은 무조건 잘 했다는 겁니다
    거기 지금은 거래 안합니다
    환자들 디립다 깍아서 지금 외제차 좋은거 타고 다닌다고 하더군요
    어려우신 분이 었는데 잘 되었다니 다행입니다만 얘기가 옆으로 샜습니다
    모든 문제를 기공사 한테 덤탱이 씌이는 원장도 밉지만
    검증도 되지 않은 저런 싸구려 물건을 양심도 없이 팔아먹는 재료상은 자폭하라!!^^
  • ?
    기공짱짱 2008.03.01 04:50
    저런 힘드신 나날이네요...
  • ?
    바부온달 2008.03.01 09:44
    특판때 대량 구매 이거 문제던데요..
    아마 싸게 판매하는척하면서..평상시때랑은 다르게 제조하지 않나 싶은 생각도 들구요...
    저희 치과 알지네이트..아직까지도 문젭니다...ㅜ.ㅜ
  • ?
    임기사 2008.03.01 11:11
    제가 논현동에 있는 기공소 다닐때는 리메이크는 50% 받았습니다. ....
    원장님들에게 이런 마인드를 심어 주도록 하는것 또한 우리 몫인거 같습니다....
    치과 앞에서 굽신 거리는 기공사들 ( 분명 잘못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을 보고 있노라면 타오르는 분노를 감추기 힘듭니다.
    나하나만 살면된다는 단합되지 못한 행동들이 기공계를 좀먹는거 같습니다...
    저 또한 이런 일들이 벌어지지 않도록 실력과 자존심을 갖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profile
    옥순이아빠 2008.03.01 21:18
    속 앓이 많이하셧겟습니다..
    안타깝습니다..
    힘내세요..모리슨님.. 산란철이 다가옵니다..^^
  • ?
    대타류 2008.03.01 23:59
    다들 안녕들하시지요...
    저도 3개월째 인상재때문에 미국의사 싸우고 있읍니다..
    컨택이 뜬다고 리멕, 그래서 건택을 메스로 서너번 삭제후 만들어 나가도 리멕 컨태이 든다구
    그래서 요즘은 정확히 15번 삭제후 나가며는 어떨때는 잘맞고 (정말 웃기는 상황), 어떨때는 그래도 뜨고, 어떨때는 지가 삭제하다가 띄우고,,
    인상재를 바꾸면 어떠냐고 이야기하면 자기는3M제품이라 제품은 좋다구하니 정말 미치겠네요..이정도면 의사가 기공소를 바꾸든가
    제가 포기해야하는데..사람이 좋아서 그냥 리멕하구 새로만들구 그러네요....
    마지막으로 제가 오픈한지 8개월 동안 단 한번도 리멕이 없는 의사가 쓰는 인상재를 부탁해서 다음달쯤에 그 의사한테주고 한번사용해보라구 할려구요....인상재 변형 사람잡습니다......
  • profile
    덴탈레인보우 2008.03.02 04:11
    인상재 문제도 있지만 인상뜨는 사람에 바뀌어도 차이가 큰것 같습니다..
    거래하는 치과에서 위생사가 여러명인데.. 위생사에 따라 차이가 큼니다..
  • ?
    일관성 2008.03.02 22:16
    공감 합니다, 힘내세요~
  • ?
    미소한잔 2008.03.03 06:34
    고생이 많으시네요.. 힘내시고 좋은 결과 있길바랍니다..
    & 덴탈레인보우님의 말씀도 참 좋습니다...ㅎㅎ !!화이팅하세요.!!
  • ?
    자연그대로 2008.03.03 08:14
    화욜날 결과잘 나왔으면 좋겠네요...^^
    어찌 나올지도 궁금합니다 결과도 알려 주시면 좋겠습니다...^^
  • ?
    강철의연금술사 2008.03.03 09:51
    리메이크비 50% 받는거.. 당연히 그래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완성일 촉박하게 요구하는거 급행료라는거 받아야 된다고 생각도 합니다..
    항상 명절이나 공휴일 긴날은 그런경우가 많이 생기죠.. 오늘 저녁에 줘놓고 낼아침까지 해달라고..
    어떤곳에서는 항시 그러는곳도 있더군요
    제가 예전에 일했던 직종에선.. 분명 오버타임 시간에 무리하게 요구하는것은 거래처에서 분명 청구 했던걸로 압니다. 그게 당연한거구요..
    제가 다니던 직장이 갑의입장(치과계로 따진다면 치과.. 오더를 주는입장)이였고 그쪽이 을의 입장(치과계로 따진다면 기공소 입장) 이였죠..
  • ?
    이보크라 2008.03.05 13:24
    이건 핀을 거꾸로 세워도 시원찮을 일이네요.
    매몰합시다....
  • ?
    햄토리 2008.03.07 00:09
    참.....할말없게만드네요...
  • ?
    영석씨 2012.12.29 10:34
    아욱 어쩌냐......가슴이 아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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