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게

심지어 부부가 기공을 하는 사람의 생각^^ ㅜㅜ

by 김지선 posted Aug 19,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불만제로에서 무언가 방송을 보면 아 ,,,진짜 저거 먹으면 죽는구나, 다들 사기꾼이구나, 아이구 그동안 속고 살았네 하며 흥분했던 기억이...피디수첩은 그 파워가 더 셌구요

십오년전 실습 나갔던 기공소에서 어떤 기공소가 포세린 4만원이라고 소장님께서 덤핑이라고 하셨는데 그때 피에프엠 치과에서 20만원정도 였던 기억이 납니다.
저는 부부가 이 일을 하고 있고 치과 수가는 두배로 뛰어도 아직 그시절 수가에 쩔쩔매야하는 게 참 맘이 아프네요.
(아마 대부분 보철수가가 그 시절과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부분을 우리도 힘을 써서 피디수첩선생님들^^에게 방송해달라고 했음 좋겠네요.
담에 피디수첩은 십오년전 기공수가 이대로 괜찮은가 ... (이십년전인가요..^^)라는 타이틀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국민들이 지금처럼 놀래주시고 흥분하고 네이버 검색순위 일등먹고
조중동 신문 일면에 대한민국치과는 보철수가에 20프로 이상을 기공료로 지급합니다 라고 협회에서 기사 실어주고
치과에서 지금처럼 전화와서
최소 두배이상 올려드리겠으니 제발 잘 부탁드린다고 ^^하고
흐믓한 상상을 마구 해봅니다

그리고..
전에 논베리륨 샘플로 빌덥해본적이 있는데 산화막에 입이 떡 벌어졌던 기억이 ...
내일부터 모두 논베릴륨으로 쏘라는 지시^^에 캡기사 저 빌덥 모두 심란 합니다..
모쪼록 논베릴륨 선배님들 ,고수님들 팁들을 많이 나눠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
전 개인적으로 유+에서 근무하는 위생사분들을 알고 있습니다. 저도 치료받은 적도 있구요.
글쎄요.. 좋은 치료잘받고 왔구요.
확실히 알지도 못하는 정보로 그들 모두를 나쁘게 모는건 정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곳 시스템의 문제가 있는거지 위생사 기공사분들을 돈의 노예로 모는건  적어도 저희들은 안 그랬으면 하네요 .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