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한주였네요..^^

by 김부영 posted Jan 15,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크기변환_43 014.jpg

상악 4전치 빼고 모두 보철하는 케이스 입니다. 오랬동안 전치로만 지내오신 환자분이라 VD를 상당히 거상하는 케이스 였습니다.

 

크기변환_43 019.jpg

크기변환_43 026.jpg

어느정도 풀조각 해서 VD랑 교합 평면 확인 하는등 하기위해 구강내 장착 해보았습니다.

 

크기변환_43 028.jpg

세이드 확인 하구요. 약간 밝게 제작하였습니다.

 

크기변환_43 037.jpg

켑 작업 사진 입니다. 풀케이스 몇번 안해봤지만 언제나 켑이 제일 힘든거 같습니다... 메탈과 파우더를 한번에 바꾸었더니...

적응이 안되서 그런지 제가 트리밍을 대충해서 그런지..기포때문에 가끔 힘듭니다..ㅎ

 

크기변환_43 043.jpg

VD를 많이 올려서 하악 길이가 길어져서 모양 내기가 힘들었습니다..ㅠ.ㅠ.

크기변환_43 041.jpg

하악이 더욱 힘든것 같습니다. 임플란트라 식립위치때문에 깊이 나누지도 못하고..등등 더욱 모양이 안나는것

같네요..제일 큰건 실력 문제 이구요..

노력했는데 사진은 왜이렇게 못해보이는지.ㅋ

 

크기변환_43 046.jpg

핀 빼고 찍을걸 그랬습니다.^^ 큰 케이스들이 몇개 진행이 겹친 지난 주라서 그리 신경쓰지 못했네요...혼자 하긴 정말 힘들었습니다..

 

 

사본 -43 049.jpg

그럭저럭 세팅이 되었네요...

 

치과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일없어서 걱정했던때가 어제 같았는데..갑자기 엄청 일이 몰려서 몇주간 고생했습니다..

이제 큰 케이스 2개정도 남고 정리가 되어가네요.. 치과가 자리를 잡고 있어서 다행입니다..

 

하지만 전 미국 도전을 위해서 그만 두게 되었네요... 제 자리 공고 냈었는데 이렇게 많은분들이 지원 하실지 몰랐습니다.

초반 몇일은 전화가 너무 많이 와서 일바쁜데 힘들었어요..ㅠ.ㅠ 혹시 친절히 대답 못하거나 못받은분들이 이글 보시면 죄송합니다..

면접본다고 오신분들 다 뵙는데..이팔공사 회원분들 보면서 애기하고 좋은 경험 이었습니다^^

 

원장님께서 제 후임분을 결정하신것 같네요..이번에 저희 치과랑 인연이 안된분들에게 문자로 대부분 보냈는데 늦게 오신분들이나

몇분들에게 연락을 못드린것 같아요...연락 드릴께요~ 좋은 일자리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기공실에 이렇게 지원자가 몰리는거 보니 기공소가 많이 어려운 모양입니다...걱정입니다.

 

회원분들 좋은 주말 보내시고 하루하루 잼있게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