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게

ALL ON X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by Bwant posted Feb 09,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치과에서 근무 중인 기공사입니다.


ALL ON X 를 시작 해보려고 하는데 많이 듣고 보긴 했지만 직접 혼자 하는건 처음이라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ALL ON X 하는 방식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1. 메탈 프레임으로 지대치 형태로 제작 후 위에 지르크라운 싱글 제작 징지바 레진,포셀린 빌드업 마무리.


2. 짧은 앵글어벗? 기성어벗 사용 후 위에 상부 원피스 지르코니아로 제작


3. 커스텀으로 어벗 제작후 위에 상부 원피스 제작 등등


환자 상태 , 고경 따라 선택지가 다양하게 있는 것 같은데 커스텀으로만 작업해서 픽스쳐와 상부 연결하는 부분에서 이해가 잘 안되네요.


픽스쳐에 짧은 헤더용 어벗을 끼고 거기에 맞게 메탈 프레임을 제작하거나 맞는 실린더를 주문해서 지르코니아 보철물에 세멘하고 최종적으로 구강내에서는 스크류로만 체결하고 끝나는 건가요?


명칭을 잘 몰라서 혹시 정확한 명칭을 아시는 분 설명 부탁드릴게요!


픽스쳐 패스만 나오면 커스텀으로 논 헥사 제작해서 SCRP처럼 셋팅하는게 제일 간단할거 같은데 

기성어벗과 실린더 주문가격보다 커스텀 CNC 의뢰하는게 가격이 더 저렴할거 같기도 하구요.


메탈 프레임 외주 제작하려면 메탈 밀링하거나 소프트메탈 밀링 후 신터링, 3D 메탈 프린팅 이렇게 있는거 같은데 외주 가격차이나 아답 정확성이 어떤지 혹시 직접 해보신 분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추가로 LUXEN E2 블럭 사용하고 있는데 지르코니아 원피스 제작시 플렉쳐 경험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릴께요!


Articles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