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 Korea가 새롭게 출시한 경질 레진치 SURPASS

by 디지털리뷰센터 posted Jan 22,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GC Korea 는 최근 자연치 형태와 색조를 재현한 경질레진치 “SURPASS” 를 출시하고 제품시연회 와 세미나등을 통해 활발한 판촉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surpassl001.jpg

 

SURPASS는 자연치의 측정 데이터를 광학적으로 분석하여 동양인에게 적합한 형태 및 색조를 재현하고, 거기에 보태어 심미성과 기능성까지 충족시키는 경질 레진치라고 합니다. 



 

surpassl002.jpg

 

기존의 경질 레진치는 매트릭스 레진에 우레탄계 모노머를 사용하는 이유로 변색과 착색이 발생하는 문제가 대두되었지만 SURPASS는 아크릴계 레진을 채용하여 내변성과 내착색성을 크게 향상시켰다고 합니다. 

특히 클리어 아크릴계 매트릭스 레진을 사용하여 기존의 레진치와 동등한 내마모성을 실현하고 있고 자연치를 마모시키지 않아 국소의치로 사용하는 경우에도 최적이라 하는데요.


 


surpassl003.jpg

 

외형상 특징을 살펴보면, 협설경을 크게 표현하여 자연치와의 정확한 교합이 가능하게 설계되었으며, 기능교두의 경사각을 20도의 교합사면으로 하여 Full balance 배열에도 최적화되었습니다. 
또 배열시 기저면의 삭제를 최소화하고 배열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된 S 타입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적인 측면을 살펴보면, 기존 판매되는 경질 레진치보다 오히려 저렴하다고 합니다.

 

제품문의 : GC KOREA 080 313 7979

 




 

GC Korea 세미나 탐방 

 

surpassl004.jpg   

 

덴탈2804는 1월 17일과 18일 양일간 대구 부강덴탈 세미나룸에서 개최된 세미나를 참관하였으며, 양일간의 세미나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남겨봅니다. 


 

surpassl005.jpg

 

세미나는 연자로는 GC SURPASS Instructor이며 현재 처음치과기공소(서울)를 운영하고 있는 이대우 소장님이 수고해 주셨습니다.



 

surpassl006.jpg


참석자는 약 15명이었으며, 모집 개시후 얼마 지나지 않아 정원이 모두 채워질 정도로 여러 기공사들의 관심을 많이 받았습니다.



 

 surpassl007.jpg

 

1일차는 모델 분석, 레진치 소개 및 교합기 장착등 이론과 실습의 병행으로 진행되었습니다.



 

 surpassl008.jpg

 

강의가 시작되기 전의 모습입니다.



 

surpassl009.jpg

 

Basing resin II 를 이용하여 레코드 베이스 제작과 왁스림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surpassl010.jpg

 

2일차는 배열과 Quick Acron을 이용한 큐링실습, Procast DSP 레진의 활용법에 대한 강의 및 실습으로 진행되었습니다.



 

 surpassl011.jpg

 

GC Korea 는 전국적으로 몇차례의 세미나를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라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GC Korea 에 직접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세미나문의 : GC KOREA 080 313 7979

 

 


Articles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