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소식

메디트 - 구강스캐너 i500 출시 기념 심포지움 개최

by 덴탈2804 posted Jul 10,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지난 6월 24일,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메디트 i500 출시 기념 심포지움’이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심포지움에서는 메디트가 새로 출시한 구강 스캐너 i500과 연동 소프트웨어 'Medit Link'를 소개하고, 임상에서 i500을 사용해 본 연자들의 경험을 전문적 통찰력으로 분석한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2.jpg

 


메디트의 이번 심포지움은 정원을 훌쩍 넘긴 백여 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성황리에 진행되어, 구강 스캐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심포지움의 첫 연자는 보스톤스마트치과의 김종엽 원장이었으며, “구강스캐너의 최신 트렌드 및 선택 시 고려사항”이라는 주제의 강연을 펼쳤습니다. 
다음으로는 우리들치과 김하영 원장이 연단에 올라, “디지털 보철 제작을 위한 스캐너와 CAD 프로그램의 활용법”이라는 주제 아래  i500과 CAD 프로그램을 사용해 모델리스 보철 제작을 진행한 사례와 노하우를 공유하였습니다. 
마지막 순서로 연세대학교 치과병원의 박지만 교수가 “구강스캐너의 정확성과 임상적 유효성”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3.jpg

 


심포지움 행사장 입구에 마련된 메디트 i500 체험장에서는 직접 3D 스캐닝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많은 참가자들이 체험장을 찾아 i500의 속도와 해상도, 다양한 스캔 소프트웨어 기능을 직접 경험해 보았습니다. 
 
한편, 메디트의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7월 14일, 치과용 모델 스캐너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세미나가 개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세미나의 내용을 잠시 살펴보면, CK치과병원의 이현진 팀장과 DLAB의 고동환 소장이 연자로 참석하며, 구강스캐너 i500과 Medit Link를 활용한 모델 스캔 시연 및 구강스캔 데이터를 사용한 보철물 제작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합니다. 
세미나 참석을 위한 사전 등록은 메디트 홈페이지를 통해 ‘30명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meditcompany.com)

문의 전화 | 02-2193-9686

Articles

3 4 5 6 7 8 9 10 1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