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KDTEX 2018 - 카타오카 시게오 선생 내한 라이브 데모 강연

by 덴탈2804 posted Jul 13,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kataoka_photo_2.4mb.jpg

 



이번 KDTEX 2018에서는 일본의 저명한 테크니션인 카타오카 시게오 선생이 라이브 데모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7월 22일(일) 오후 1시 30분, 6B에서 진행되는 이번 Live 데모의 강의계획서 일부분을 소개합니다.


근래의 치과 의료에 있어 CAD/CAM 기술의 진화에 따라 ZIRCONIA 세라믹의 수요가 대단히 높아지고 있습니다. 
ZIRCONIA는 치아만큼 강하고 생체친화적인 보철 재료로써, 시장에서 호평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 세라믹에 비해 높은 강도를 가지고 있으나 자연치아의 색채 표현이 어렵다는 한계점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단점을 해결하고자 카타오카 선생님은 지르코니아에서의 자연스러운 색채 표현 방법을 연구하여 RAINBOW 지르코니아를 개발되었습니다. 
강도와 투명도가 자연치를 닮은 ‘7 그라데이션’으로 색채를 표현하는 Kataoka Zirconia disk - RAINBOW가 바로 그것입니다. 

이번 KDTEX Live 데모에서는 RAINBOW 지르코니아 디스크의 개발 프로세스 및 Rainbow를 이용한 여러가지 색체 표현을 직접 핸즈온으로 소개합니다. 
특히 신터링 전에 컬러링 하는 방법도 유용하나, 본 강의에서는 자연스러운 색체가 표현된 크라운 위에 스테인으로 표현을 하는 기법을 보여주실 예정입니다. 
개발하시는 동안 작업하신 샘플들도 다수 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리라 기대됩니다.



Articles

3 4 5 6 7 8 9 10 1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