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기도치과기공사회 | ‘자랑스런 치과기공인’ 선발을 위한 회원추천 접수가 시작돼

by 덴탈2804 posted Sep 12,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경기도치과기공사회(회장 권수안)는 지난 봄에 개최한 ‘회원 및 학생 보철경진대회’에 이어 이번 가을에는 ‘자랑스러운 치과기공인’ 선발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회원들에게 치과기공인으로서의 사명감과 자긍심을 고취하고, 일반 국민들에게 ‘치과기공사’라는 직업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것을 목적으로 기획되었으며, 선발 작업의 일환으로 회원들의 추천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자랑스러운 치과기공인’ 선발의 대상은 경기도 치과기공사회 회원에 한하며, 치과기공소를 비롯 치과기자재 사업에 종사하고 있는 치과기공사를 대상으로 합니다. 


2.jpg

 

지난 3월 개최된 경기도치과기공사회의 ‘회원 및 학생 보철경진대회’



경기회의 권수안 회장은, 최근 치과기공사에 대한 일반 국민들의 인식이 매우 좋지 않아서 치과기공에 새로이 입문하려는 예비 치과기공사의 지원 규모가 현저히 적어진 상황이라 밝혔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일반 국민을 상대로 ‘치과기공사’라는 직업이 가지는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홍보해야 할 시기라고 역설하며, 여러가지의 어려움이 예상되는 가운데에서도 경기회는 의욕적으로 사업을 펼쳐나갈 것이라는 의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3.jpg

 

‘자랑스러운 치과기공인’ 추천서 양식 예시



경기회의 ‘자랑스러운 치과기공인’ 선발 행사를 간략히 정리하면, 먼저 연령대별로 10~15명 정도가 선정되며, 선정자에게는 별도의 증서가 수여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책자와 동영상 등의 홍보물을 발간하여 경기도 내 대학 및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하는 홍보자료로 사용하게 되며, 각종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를 통해 약 3년간 홍보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선발 방법은 일차적으로 추천을 받고 경기도치과기공사회 심의위원회에서 최종 선발하는 형식입니다. 
회원을 추천하고자 할 때에는 경기도치과기공사회에서 추천서 양식을 받아 작성하여 제출하면 되며, 추천서 제출 마감은 9월 21일입니다.

경기도치과기공사회 | 031-237-2833

Articles

2 3 4 5 6 7 8 9 1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