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Shape – 디지털 디자인 전문 인증 및 Trios 사용 치과와 연결하는 'Trios Ready Lab' 서비스 지원

by 덴탈2804 posted May 28,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eg


3Shape은 공식 CAD/CAM 디자인 전문 치과기공소임을 인증하고, 구강스캐너 Trios를 사용하는 유저(치과의사)와 직접 컨택할 수 있도록 커넥션을 형성해주는 무료 서비스 프로그램 ‘TRIOS Ready Lab’을 개발하고 인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인증을 원하는 치과기공소는 아래의 과정을 거쳐 공식 인증 절차를 밟을 수 있으며, 인증을 마친 후에는 3Shape Communicate를 통해 노출되어 Trios 유저(치과의사)가 직접 치과기공소를 컨택할 수 있게 됩니다. 

1. TRIOS Ready Lab 신청서 제출
2. 테스트 케이스 제작
3. 증명서 발급
4. 3Shape 홈페이지 및 3Shape Communicate 내에 인증 치과기공소로 등록 후 노출

3Shape의 관계에 따르면, ‘TRIOS Ready Lab’ 서비스는 디지털 시대에 발맞춘 3Shape의 커넥션 프로그램으로, 일선의 치과기공소는 기존의 영업 방법과 더불어 CAD/CAM 디자인 전문 인증을 받아 치과의사와 직접 연결되는 방식의 새로운 거래처 확보 수단을 가질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3Shape을 사용하고 있는 치과기공소는 ‘Trios Ready Lab’ 인증으로 치과기공소의 위상을 높일 수 있고, 3Shape communicate을 통해 노출 및 검색될 수 있어 일거양득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하기도 했습니다. 

상세한 인증 안내는 아래의 3Shape 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3shapekorea/222337376976




certi.pn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