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덴탈 - ASIGA DIGITAL ACADEMY와 3D프린터 덴쳐 / 파샬프레임 / 써지컬 가이드 세미나 개최

by 덴탈2804 posted Jun 23,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한진덴탈은 3D프린터 전문 교육기관 ASIGA DIGITAL ACADEMY와 함께 오는 6월부터 ASIGA 3D프린터 장비를 활용하는 여러가지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다음은 한진덴탈에서 제공한 세미나 관련 정보입니다. 

세미나 첫 회는 지금껏 디지털 치과기공으로 정착하지 못하고 있는 파샬프레임 분야를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자리로서, ASIGA DIGITAL ACADEMY의 연자 온치과기공소의 방진식 소장이 ‘ASIGA 3D프린터를 이용한 DIGITAL PARTIAL 실습 세미나’ 제 1기를 개최하여 진행중입니다. 이 세미나는 7월에 제 2기가 시작됩니다.
온치과 기공소 방진식 소장은 오랜 시간 디지털 파샬 프레임 제작 테크닉을 연구, 개발하였고, 그 결과 치과기공소 내의 모든 임상 보철물을 ASIGA 3D 프린터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2.jpg




제 2기 일정은 7월 24~25일, 8월 7~8일로, 총 4일 코스로 준비되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기초부터 실용 테크닉까지 전 과정을 실습으로 진행하는 핸즈온 세미나로, 디지털 파샬프레임 이론 교육, 모델을 스캔하여 PC로 디자인하는 과정, 디자인된 파샬프레임을 ASIGA 3D프린터로 출력, 출력물 캐스팅 등의 과정으로 구성됩니다. 

또 하나 다른 세미나는 3D 프린터를 이용한 덴쳐 제작을 배울 수 있는 자리로서, 투엘 기공소의 이시영 소장이 'DIGITAL DENTURE 실습 세미나'를 7월에 개최합니다.
이 세미나도 기초와 실용 테크닉 전과장을 실습 세미나로서, 치아와 덴쳐베이스를 원바디로 제작하는 테크닉 부터 투바디 덴쳐와 기성 레진치아를 활용하여 제작하는 테크닉, 그리고 파이널 덴쳐까지 제작하는 과정으로 구성됩니다.
일정은 7월 3~4일, 총 2일 코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문의 및 등록 : 한진덴탈 문세훈 팀장 (010-8468-9368)


3.jp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