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 - 8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온라인 글로벌 웨비나 개최

by 덴탈2804 posted Jul 28,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하스는 오는 8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온라인 글로벌 웨비나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하스의 온라인 글로벌 웨비나는 'Global Webinar 2021 - 3 days journey to esthetic dentistry with HASS Ambassadors'라는 제목으로 개최되며, 독일, 스페인, 한국, 브라질, 그리스, 미국, 멕시코, 루마니아, 태국, 포르투갈, 콜롬비아, 에콰도르, 볼리비아, 모로코, 아르헨티나, 페루 등의 16개국 30여 명의 연자가 참여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영어 강의 8개, 스페인어 강의 13개, 한국어 강의 3개, 포르투갈어 강의 4개, 프랑스어 강의 1개, 독일어 강의 1개 등 총 30개의 강의가 준비되어 있으며, 다채로운 주제와 언어로 하스의 글라스 세라믹 제품(Rosetta, Amber)에 대한 사전 녹화 강의가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2.jpg


그리고 특정 날짜와 시간대에만 강의가 제공되면 시차로 인해 참석이 어려운 부분이 있어, 웨비나 플랫폼 내에서 티켓을 구매하면 원하는 강의를 골라 원하는 시간에 시청할 수 있는 On-demand형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그간 언어의 장벽으로 인해 글로벌 웨비나에 참여하지 못했던 연자와 참가자들도 이 참가를 할 수 있게 되어 해당 언어를 사용하는 분들에게 편한 언어로 유용한 정보를 전달드리고자 하는 데 의의가 있다고 볼 수 있다. 

이번 온라인 글로벌 웨비나의 연자 정보와 연자별 강의 주제는 아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으며, 같은 사이트 내에서 티켓 구매도 가능합니다. (좌측 메뉴의 get tickets 클릭하면 한국어 서비스로 티켓 구매 가능)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