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4아카데미 - 2022년 신규 과정 개설

by 덴탈2804 posted Dec 13,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치과기공 디지털 CAD 교육을 전문으로 하고있는 [2804아카데미]는 ‘덴탈 CAD/CAM 전문 치과기공사 만들기’ 교육 과정을 신설하고, 덴탈 CAD/CAM 및 그에 수반되는 아날로그 기본 교육을 함께하는 커리큘럼을 개발하여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직업의 6~70%가 변화하리라 예상되는 4차산업 시대에 발맞추어 새롭게 준비된 이번 과정을 통해, 사수와 부사수로 이어져 오던 기술전수 방식이 사라진 현재의 치과기공 환경에서 깊이있는 기술을 익히기에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번에 신설되는 과정은 주 5일의 ‘종일반’ 형태로 2주간 운영되며, 매일 오전은 집중적인 CAD 교육이 진행되고, 오후에는 CAM 가공 과정을 비롯하여 글레이징까지의 마무리 과정을 실습하는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오전의 CAD 교육은 2804아카데미에서 3Shape 강의를 담당하고 있는 허명순 강사가 맡고, 오후의 CAM 가공 및 마무리 과정은 저스트치과기공소의 허창재 소장이 맡아 진행합니다.


2.jpg

3.jpg


CAD 교육 과정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3Shape을 이용하여 모델 스캔에서부터 구강스캐너 활용까지 배우고, 크라운, 컷백, 커스텀 어버트먼트(임플란트), 구강스캔, 파일편집 과정까지 진행합니다. 파샬덴쳐 등을 제외한 디지털 치과기공을 전체적으로 학습하고 익히는 과정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주로 오후에 이루어지는 CAM 가공과 마무리 과정에서는 보철물 가공 과정 및 가공 후 텍스쳐 처리, 컬러링, 스테인, 글레이징 등의 기법들을 익힐 수 있습니다. 

단순히 어깨 너머로 배우는 방식을 벗어나, CAD 프로그램의 기초부터 시작해 무궁무진한 영역을 학습하고 익히는 과정을 밟으면 디지털 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보철물의 제작에 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2804아카데미는 교육의 전체 과정을 수료하고 최종 테스트를 통과한 교육생에게 수료증을 발급하고, 파트 전환 및 취업을 고려중인 치과기공사를 위해서 추천서를 발급합니다. 

2804아카데미가 2022년 신설하는 종일반 과정은 어깨 너머로 배운 디지털 치과기공을 보다 깊이있게 배우고 싶다거나 파트 전환을 고민하는 기공사들에게는 짧은 시간 동안 집중적으로 디지털 기술을 배울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문의 전화 | 010-3510-2804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