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덴탈코리아 부산 세미나실 오픈

by 덴탈2804 posted Jun 21,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하이덴탈코리아는 지난 5월 21일, 첫 번째 세미나를 시작으로 부산 세미나실을 오픈하고 운영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하이덴탈코리아의 부산 세미나실은 어느 지역에서도 접근이 용이하도록 부산 지하철 1호선 '연산역'에 인접한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14명의 핸즈온 세미나, 3~40명까지 참가할 수 있는 이론 세미나를 진행할 수 있는 규모입니다. 


2.jpg



하이덴탈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부산 세미나실은 '시대가 요구하는 세미나실'이라는 컨셉 아래 3D프린터 각종 CAD/CAM 장비 및 부대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어떠한 디지털 세미나도 개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더불어 사진과 영상을 선명한 대화면으로 보면서 전자칠판으로 강의를 진행할 수 있어 보다 더 입체적인 강의가 가능하다고 전했습니다. 
 

3.jpg



하이덴탈코리아 교육 관계자는 “매번 훌륭한 연자분들과 좋은 내용의 세미나를 준비해왔지만, 항상 서울 세미나실에서만 진행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당사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지방에서 세미나를 진행해주었으면 하는 치과기공사분들의 요청이 무척 많았습니다. 좋은 연자분들과 함께하는 세미나는 치과기공 활성화의 기본 바탕이 되는 일이기에, 당사는 이러한 여러 요청사항에 귀를 기울여 신중하게 준비하였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한국세라믹기술원과 함께 진행하는 국비지원 세미나도 서울과 부산 세미나실을 통해 보다 더 알찬 내용으로 활성화시키고, 지르코니아 핸즈온 세미나 및 요즈음 최고의 관심사인 3D 프린터의 모델리스 출력, 다양한 소재의 활용 등 치과기공사들이 해답을 찾기 어려운 부분을 해소하고, 서로 소통하며 해결책을 공유하는 공간을 마련해드리고자 한다는 전망을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서울에 비해 상대적으로 부족한 세미나실 환경을 가지고 있는 지역의 고충을 덜어드리기 위해, 평일과 주말 어느 때든지 세미나실을 대관하여 많은 분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고자 한다고 전했습니다. 

세미나실 관련 문의 | 02-779-8597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