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름덴티스트리 - 2022 ARUM DENTISTRY User Seminar

by 덴탈2804 posted Jul 13,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지난 6월 25일, 아름덴티스트리는 본사 1층 오디토리움에서 자사의 5x500 밀링머신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2022 ARUM DENTISTRY User Seminar’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오후 2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총 5시간 가량 진행되었는데, 선착순 70명의 정원을 훌쩍 넘긴 90여 명의 참가자가 몰려 행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사회자의 오프닝과 함께 이정현 대표의 아름덴티스트리 소개로 시작되었습니다.
이어서 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한 부산디지털아트치과의 김근형 팀장이 ‘All on X Design’라는 주제의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김근형 팀장은 본인이 직접 사용 중인 5x500 밀링머신을 활용하여 제작한 작품을 소개하고, 장비의 우수한 가공정밀도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아름덴티스트리의 장비를 이용하여 가공하며 쌓은 여러 노하우를 쉽게 풀어 전달하여 참가자들의 폭넓은 호응을 이끌어내기도 했습니다. 


2.jpg



다음으로 3년의 개발기간을 통해 완성된 CAM 소프트웨어 ‘ApexMill’에 대한 소개 및 평소 사용자들이 궁금해하던 장비사용 간 발생하는 이슈에 대한 안내가 진행되었고, 아름덴티스트리에서 야심차게 개발한 3D Printer와 레진, 지르코니아 블록 ‘AReNA’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이번 세미나 행사 중 진행된 특별 프로모션으로 아름덴티스트리의 지르코니아 제품이 큰 인기를 얻어, 참가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기도 했습니다. 

아름덴티스트리 이정현 대표는 행사 중반 인터뷰를 통해 “신사옥 준공으로 인해 공간적인 제약이 사라진 만큼, 이제는 본격적으로 사업에 대한 투자를 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단편적인 아이템을 파는 회사가 아닌, 명실상부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분기별 1회 이상의 세미나를 통해 사용자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늘여갈 것이라 전하기도 했습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