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플랫폼 오랄핏, 대대적인 기능 업데이트 및 사용자 대상 설문조사 이벤트 진행

by 덴탈2804 posted Jul 29,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png

올해 초, 카카오벤처스로부터 투자 유치에 성공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던 덴탈플랫폼 오랄핏이 8월을 맞아 대대적인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기존의 온라인 의뢰서 기능을 상당 부분 정비하고 채팅기능, 정산관리, 골드관리 등이 새롭게 추가됩니다. 다음은 오랄핏에서 제공하는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입니다. 

설문조사 등을 통해 취합된 사용자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 불편한 부분들을 대폭 수정하여 치과와 기공소가 더욱 편리하게 기공 의뢰를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정비했습니다. 또한 치과와 기공소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하는 채팅 기능의 경우 기존의 메신저보다 더욱 쉽고 직관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정산관리 기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기공소에서 기공 장부를 더욱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주문 접수 즉시 자동으로 장부가 작성되는 시스템입니다. 오랄핏 정산관리 시스템과 대시보드를 통해 실시간으로 매출 내역 확인이 가능하고 청구서 발행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기공소에서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리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골드 사용량과 재고를 효과적으로 체크할 수 있도록 골드관리 메뉴를 추가하여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2.png


(주)커스토먼트 오랄핏 전지성 대표이사는 올 하반기 목표를 크게 두 가지로 설정했다고 하며, 기공소 친화적으로 플랫폼을 정비하는 것과 투자 유치 확대가 그것입니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시대가 가속화되고 있지만 현재 기공소의 업무 환경은 열악한 것이 사실입니다. 각종 장비와 인프라의 발전에 비해 기공소의 업무 시스템과 기공사들의 근로 및 교육 환경은 그에 미치지 못하는 것이죠. 덴탈플랫폼 오랄핏은 기공소 직원이라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쓸 수 있는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어렵고 비싸고 기공소 환경과 맞지 않아서 외면하는 프로그램이 아닌 기공사들이 입을 모아 ‘편하다’라는 말이 저절로 나올 수 있도록 플랫폼을 정비 중입니다. 이번 업데이트 역시 그간 기공사 여러분께서 건의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핵심 기능만 집약하여 개발했습니다. 그 밖에도 기공사들의 직무교육과 처우개선을 위한 커뮤니티 등도 기획 중입니다. 오랄핏 자체가 처음부터 기공소를 위해 출범한 플랫폼이고 전국 기공소와 함께 움직여야 한다는 것이 저의 지론입니다”라고 전 대표이사는 전했습니다.

또한 “이를 위해 IR을 통한 투자 유치에도 더욱 박차를 가할 생각입니다. 현재 시리즈A 투자를 앞두고 활발한 IR을 진행 중인데 신사업 아이템 추진은 물론이고 ESG 경영 등을 모토로 삼아 더욱 더 많은 투자자들이 덴탈 업계에 관심을 갖고 투자를 할 수 있도록 길을 열어갈 생각입니다. 많은 기공소장님들께서 오랄핏에 가입을 해주시고 힘을 실어주신다면 기공업계에도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 수 있고 모두가 상생하는 환경이 구축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현재 오랄핏에서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플랫폼의 사용성에 관한 설문조사를 진행 중이며, 오랄핏에 가입하고 사용한 경험이 있는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설문에 응한 사용자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홈페이지 : https://www.oralfit.kr
설문조사 페이지 : https://forms.gle/ocEVjEjsATEubyaUA
문의 : 02-855-5556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