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클라 - 제7회 이보클라 심포지엄 개최

by 덴탈2804 posted Nov 09,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오는 11월 19일(토), 신원덴탈에서 ‘제7회 이보클라 심포지엄’이 개최됩니다. 다음은 이보클라가 제공한 행사 관련 정보입니다. 

이보클라.jpg



기능과 심미뿐 아니라 장기간 검증된 우수한 치과보철물에 대해 환자들의 관심과 요구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요즘, 맞춤 솔루션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을 지원하고 시장을 선도해온 이보클라가 그 중심에 있는 시스템인 BPS를 주제로 국내 일곱 번째 심포지엄을 계획했습니다. 심포지엄 중에는 임상과 학계에서 검증된 국내외 최고의 연자들이 검증된 BPS 의치 제작 시스템에 대해 다각도로 조명하고 다양한 누적 증례를 설명하고, 성공적인 임상을 위한 미래의 방향에 대해 제시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치아와 의치상 재료를 하나의 디스크에 모두 가지고 있는 이보클라만의 특별한 Ivotion 디스크를 통해 디지털 덴쳐에 대해서도 다룰 예정입니다.  

이번 심포지엄은 국내 연자들과 국외 연자들을 중심으로 오전과 오후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오전에는 연세대학교 보철과 이현종 교수의 무치악 환자들을 위한 구강 스캔으로 시작해 전북대학교 보철과 이정진 교수, 투엘치과기공소 이시영 소장의 ‘전통적 총의치와 디지털 총의치의 비교’, ‘디지털화: 투엘치과기공소의 디지털 BPS’에 대해 다룹니다. 
오후에는 이보클라의 가철성 보철의 전문가이자 국제 BPS 인스트럭터인 Dr Frank Zimmerling와 Mattheus Boxhoorn의 가철성 보철학의 디지털 흐름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문의 전화 | 02-536-0714


이보클라2.jp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