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해상도 스캐너 Freedom UHD - 디오에프연구소

by 덴탈2804 posted Feb 14,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dof1.jpg







dof2.jpg

 

dof3.jpg

 



 


모형 스캐너의 세계적 명가로 자리 잡은 디오에프연구소는 5마이크론 의 정밀도를 자랑하는 초고해상도 모형 스캐너 Freedom UHD를 출시 했습니다.


Freedom UHD는 디오에프연구소의 특허 기술인 SSS(Stable Scan Stage) 방식을 적용했다 하는데요, SSS는 모델 대신 카메라가 이동하는 방식으로, 모델을 지그에 고정할 필요없이 그저 테이블에 올려놓기만 하면 스캔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로써 편의성이 높아지고 스캔 시간도 대폭 줄어들며, 무겁고 큰 모델 및 교합기를 통째로 스캔하기에도 용이 하다고 합니다.


또한 Freedom UHD는 기존의 200만 화소 카메라 대신 500만 화소의 고해상도 카메라를 장착하여 평균 5마이크론의 뛰어난 정밀도를 보여 준다고 합니다. 그 결과, 손쉬운 마진 라인 설정, 정밀한 스캔바디 매칭, 틸팅 없는 풀아치와 임플란트 바 등 초고해상도 스캐너에 걸맞은 성능 향상이 있다 전했습니다.




dof4.jpg

 



아울러 디오에프연구소의 스캔 S/W인 ScanApp과 연동하여 가상 교합 기능, 올인원 스캔, 치간 스캔, 접촉식 스캐너와의 연동 등 여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에코모드의 적용으로 프로젝터의 수명이 연장되어 유지보수 비용을 대폭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문의전화 : 070-5057-5576 






Articles

3 4 5 6 7 8 9 10 1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