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산보다 우수한 절삭력에 가격은 절반인 지르-다이아(Zir-Dia) - 가온누리컴퍼니

by 덴탈2804 posted Sep 12,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zir1.jpg

 


최근 가온누리컴퍼니가 출시한 지르-다이아(Zir-Dia)는 포세린 컨투어링, 프레스 보철, 지르코니아 보철물 등을 다듬기 위한 용도로 국내에서 생산된 제품입니다.
가온누리컴퍼니의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지르-다이아와 유사한 제품들이 이미 널리 유통되고 있기는 하지만, 기존 유저들의 높은 가격에 대한 불만 및 몇 가지의 개선 요구를 반영하여 새로이 제품을 개발하고 출시하였다고 합니다. 


zir2.jpg

 


가온누리컴퍼니 지르-다이아의 개략적인 제원을 살펴보면, 먼저 모양은 D20, D11, D39 등 3가지의 형태입니다.
기본 포장 단위는 1Pack당 모양별로 총3개의 제품이 들어있는 형태이며, 종류별로 1개씩 포장된 믹스제품도 있어 총 4가지 형태의 포장으로 판매가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새로운 형태를 추가하여 제작,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zir3.jpg

 



지르-다이아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경쟁력 높은 가격
국산 제품도 드물게 존재하기는 했지만, 그동안은 대부분 수입 제품에 의존하고 있던 관계로 가격에 대한 불만 및 인하 요구가 무척 많았습니다.
가온누리컴퍼니는 1Pack당 가격을 27,000원~33,000원 수준까지 낮추었고, 유사제품의 비해 최저 50% 수준으로 공급한다고 합니다.
 
- 현저히 줄어든 열발생
이와 같은 제품군을 사용하는 이유중 하나는 열발생을 줄이기 위한  것인데, 기존 제품들은 그리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지르-다이아도 높은 회전수로 힘주어 사용하면 열이 발생하긴 하지만,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열발생이 현저히 낮다고 합니다. 



zir4.jpg

 


- 빠른 절삭력으로 작업시간 절감 효과
유사 제품군에 비해 2배 정도 빠른 절삭력을 보여주고 있어 시간효율성이 높고 작업시간이 절감됩니다. 인건비가 높은 요즘의 기공환경에서 작업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장비는 아주 큰 장점으로 작용합니다. 
참고로, 위 사진은 외산 S사의 제품과(우측) 가온누리컴퍼니 지르-다이아(좌측)의 절삭력을 비교한 결과 예시입니다.


문의전화 : 070-8825-2833



zirdia.png

 



Articles

2 3 4 5 6 7 8 9 1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