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지 타입의 모델을 스캔할 수 있는 올인원 스캐너 EDGE - 디오에프연구소

by 덴탈2804 posted Jan 22,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2.jpg

세계적인 스캐너 제조회사인 디오에프연구소는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을 가진 스캐너 ‘EDGE’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디오에프연구소에 따르면, EDGE는 모델이 회전하며 스캔되는 방식으로 1.3메가픽셀의 카메라가 장착되었으며, 가장 빠른 스캔 속도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좁고 깊은 치형도 스캔이 가능한 Impression Scanning 기능, 상하악과 지대치를 한꺼번에 스캔하는 All-in-One Scanning 기능 등 보철물 제작 시 필수적인 기능을 지원한다고 전했습니다. 


3.jpg



EDGE의 대표적 특징 중 하나는 바로 6가지 타입의 모델을 스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치아모델은 물론 대합치+작업측+지대치를 한번에 스캔할 수 있으며, 교합기는 물론 임프레션 인상, 페이스 스캐너 SNAP을 이용한 바이트 스캔과 트랜스퍼 플레이트 등 모두 6가지 타입의 모델을 스캔할 수 있습니다. 

디오에프연구소가 밝힌 EDGE의 주요 특징을 살펴보면, 최대 7개의 지대치을 스캔할 수 있는 Multi-die Scanning 기능과 스캔 스프레이를 뿌리지 않고 스캔할 수 있는 Implant Multi-die Scanning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마운팅되어 있는 상태를 그대로 스캔하여 교합관계(고경)를 그대로 재현할 수 있는 Articulator Direct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좁고 깊은 임프레션도 스캔 가능하며, 독자적인 스캔 타겟 기술로 앞, 뒷면 스캔 데이터를 자동으로 매칭하는 Impression Scanning 기능도 눈여겨 볼 특징입니다. 



4.jp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