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칼 LED 광학기술로 완벽함을 더한 UV LED 광경화기 ZENITH CURE - 덴티스

by 덴탈2804 posted Feb 22,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덴티스가 최근 출시한 UV LED 광경화기 ‘ZENITH CURE’는 UV(자외선)의 핵심기술인 LED를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는 덴티스의 Luvis(LED 수술등 브랜드) 광학기술연구소가 개발에 참가하여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덴티스 관계자의 설명에 따르면, Luvis 광학기술 연구소의 개발 참여로 기술집약적이고도 최고의 효율과 효과를 선보이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고 합니다. 



2.jpg



덴티스가 밝힌 ZENITH CURE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2가지의 LED 파장을 6면에서 조사하며, 반사판과 턴테이블을 통해 출력물의 모든 면에 UV를 도달시켜 빠르고 완벽하게 경화합니다. 원하는 경화시간 설정 후 실행버튼만으로 (소재/출력 형태에 따라 다르나) 평균 10분 내외로 경화가 가능합니다.

- 3D 프린팅된 액상 경화수지 출력물을 경화하기 위한 최적의 광조건으로 완성된 UV LED 광경화기입니다. 

- 총 36개의 LED를 측면부 4면과 상하부에 배치하고 바닥면에 턴테이블 적용하여 출력물이 회전하면서 고르게 경화됩니다. 또 전체 반사면을 통해 모든 면과 공간에 안정적으로 빛을 도달시킵니다.

- 경화점이 다른 수지(소재)의 특성을 고려하여 385nm와 405nm 등 2개 영역의 LED 파장을 적용하여 수지의 종류가 달라져도 안정적이고 완벽한 경화가 가능합니다. 

- 제품 정면부에는 광학필터를 적용한 윈도우창을 통해 경화과정을 실시간으로 안전하게 관찰할 수 있으며, 도어 하단부에 센서를 장착하여 완벽한 경화환경과 사용자의 안전성을 모두 확보했습니다. 

-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와 더불어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용자들의 좋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중앙부에 위치한 터치패널은 직관적인 화면과 아이콘 구성으로 필요한 기능만 넣어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시켰으며, 화이트, 블랙, 로즈골드의 3가지 컬러 옵션으로 사용자들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만족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3.jpg



4.jp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