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이 우수하여 빌드업하기가 쉬운 모델링 리퀴드 MAGIC LIQUID - 투스덴탈

by 덴탈2804 posted Nov 11,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최근 치과기공사 출신의 공학도들이 개발하고 출시한 투스덴탈의 국산 모델링 리퀴드 ‘MAGIC LIQUID’가 많은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투스덴탈의 설명에 따르면 MAGIC LIQUID는 기존의 빌드업용 모델링 리퀴드에 비해 점성이 대폭 보강되어 빌드업 시 파우더가 서로 섞이지 않아 원하는 부위에 원하는 쉐이드를 재현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쉽게 무너지지 않아 초보자들도 용이하게 빌드업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국내 모든 파우더에 사용이 가능하고, 가격 대비 성능이 아주 우수한 제품으로, 기존의 외국산 리퀴드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2.jpg


3.jpg



개발 관계자에 따르면, MAGIC LIQUID는 오랜 시간 테스트를 거쳐 업그레이드된 제품이기 때문에 대단히 안정적이고, 또 사용자의 손에 딱 맞는 점도를 구현하여 국내의 여러 세미나 연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세그멘탈 방식이나 콘 테크닉을 하는 분들에게 아주 적합하며, 기존의 모델링 리퀴드에 적응된 분들은 다소 뻑뻑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으나 짧은 시간내에 적응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적응한 이후에는 사용자의 의도대로 파우더가 움직이도록 해주는, 특징이 분명한 리퀴드라고 전했습니다. 



4.jpg


MAGIC LIQUID 제품은 120ml 용기로 제공되며, Micro Tip 한 개도 같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제품에는 제조 일자가 명시되어 있어서 유효기간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전화 | 010-5538-9523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