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원 축성 및 다목적 세라믹 스테인&글레이즈 페이스트 Initial IQ : Lustre Paste NF - GC

by 덴탈2804 posted Dec 17,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최근 지르코니아 글레이링 및 스테이닝 기법이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가운데, GC에서 판매하고 있는 ‘Initial IQ : Lustre Paste NF’ 제품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GC에서 개발, 판매하는 Initial IQ : Lustre Paste NF는 Monolithic Full Zirconia 및 일반 세라믹 보철(P.F.M, Lithium 등)에 사용 가능한 다목적 스테인&글레이즈 제품이라고 합니다.


2.jpg


GC 관계자의 설명에 따르면, Initial IQ: Lustre Pastes NF 제품을 이용하면 지금껏 해오던 복잡한 파우더 축성 및 컬러링 작업이 필요하지 않다고 합니다. 
대신 마치 파우더를 축성한 것 같은 세라믹 느낌의 뛰어난 생동감을 표현할 수 있고, 자연치에 버금가는 자연스러운 광택을 표현할 수 있으며, 필요한 색상을 붓으로 떠서 필요한 부분에 사용하기만 하면 충분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세라믹 보철물 제작 시 채도, 명도의 변화가 필요할 때, 그리고 Monolithic Full Zirconia 보철 제작 시 세라믹 보철물에 버금가는 생동감 있는 표현이 필요할 때 궁극적인 해결책이 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3.jpg


Initial IQ: Lustre Pastes NF 제품의 특징으로는 먼저, 하나의 키트로 모든 세라믹 보철물 (Metal용, Zirconia용 파우더 등)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열팽창계수 범위 6.9 ~ 13.3)
그리고 복잡한 축성이나 여러 번의 소성이 필요 없이 간단하게 보철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Initial IQ: LP NF 전용의 리퀴드를 사용하면 최적의 점도를 유지하면서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세라믹 장석(Feldspar) 입자가 함유되어 있는 100% 세라믹 페이스트이기 때문에 보다 더 자연스러운 Full Zirconia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고, 이질감 없는 보철물로 환자와 술자 모두가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문의전화 |  02-313-2272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