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적인 블록 관리, 5축 가공, 자동크리닝까지 : 3 in 1 통합 시스템 Ceramill Matik - 암만길바흐

by 덴탈2804 posted Nov 09,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암만길바흐가 판매하고 있는 3 in 1 통합 시스템 Ceramill Matik이 많은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다음은 암만 길바흐가 제공하는 Ceramill Matik의 특장점입니다.

Ceramill Matik은 이제껏 본적 없는 탁월한 재료 관리 시스템을 채용한 치과용 CAD/CAM 밀링 장비입니다. 
모든 재료는 이미 수령 단계에서 시스템에서 직접 판독할 수 있으며,  지능형 홀더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지능형 홀더에 탑재된 전자적으로 읽을 수 있는 RFID 칩은 기계 내부와 외부에서 언제든지 모든 관련 재료 정보를 판독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사용자는 사용된 재료에 대한 정보를 언제나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재료, 높이 및 타입에 따른 작업 진행상의 여러 노력을 크게 줄여줍니다.

Ceramill Matik은 치과용 CAD/CAM 제작의 주요 문제에 대해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재료별 사용 할당 및 작업 시간에 대한 적절한 정보를 알 수 없는 이유로 사실상 사용하지 않는 밀링 툴을 폐기해야 하는 일은 다시 없을 것입니다. 더불어 공정상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소프트웨어에서 밀링 툴을 수동으로 할당해야 하는 일도  없습니다.
그리고 완벽한 세척 시스템으로 지속적이고, 효율적인 생산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Ceramill Matik은 처음부터 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청소가 자동화의 핵심이기 때문입니다.


2.jpg


3.jpg



다음은 Cermill Matik의 3 in 1 기능에 대한 요약입니다.

1. 36개의 블럭 탱크와 자동 교체 시스템 
36개의 블럭 탱크는 유저가 만질 필요 없이, 장비 스스로 밀링 후 자동으로 블럭을 교환합니다.
​2. 툴 관리 시스템
26개까지 장착 가능한 툴 매거진은 자동 툴 교체는 물론 툴의 소모량을 계산하여, 툴 교체 시기를 알려줍니다.
3. 자동 장비 클린 시스템
Matik은 다음 가공을 위해 자동으로 습식/건식 방식으로 밀링 챔버 내부를 세척하여 항상 깔끔한 내부를 유지하도록 합니다.​ 또한 깔끔한 디자인과 쉬운 조작법으로 장비를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공소에서는 불필요한 이동을 줄여 업무에 집중할 수 있고, 자동화된 시스템으로 야간은 물론 주말에도 가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주)PD치과상사 대표번호 : 1544-2889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