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공 작업 쉴드 DUST SHIELD - DMD TECH

by 덴탈2804 posted Dec 15,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DMD TECH는 기공 작업 시 책상에 설치하여 각종 분진과 가루를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 작업 쉴드 ‘DUST SHIELD‘를 출시했습니다. 다음은 DMD TECH가 제공한 DUST SHIELD의 특장점입니다.

DUST SHIELD는 일반적인 기공 책상에 장착된 지름 80mm의 집진홀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기공 작업 시 먼지와 분진을 집진기로 빨아들일 수 있고, 작업 중 발생하는 석고 가루나 메탈 가루가 작업자의 눈으로 튀는 등의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작업 쉴드입니다.


2.jpg


DUST SHIELD는 1.2T의 스테인레스 철판으로 제작되어 녹이 슬거나 쉽게 망가지지 않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활한 시야 확보를 위해 0.7mm의 투명한 아크릴 판을 이용하여 전면부 사각 쉴드 및 라운드 쉴드를 장착할 수 있고, 스크래치가 발생한 경우 간단하게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크릴 쉴드는 소모품 개념으로,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3.jpg

좌) 라운드 쉴드  우) 사각 쉴드 (아크릴판 보호 필름 제거 전의 모습입니다)



4.jpg

좌) 조금의 확대가 필요한 작업시 사용할 수 있는 2배 확대 플레이트   
우) DUST SHIELD를 기공 책상의 집진홀에 장착한 모습



DUST SHIELD의 기본 구성은 본체, 사각 쉴드 2장, 전후면을 다 감싸는 라운드 쉴드 1장입니다. 
그리고 덴쳐 작업 등 현미경은 필요치 않으나 조금의 확대가 필요한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2배율의 확대용 플레이트를 별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5.jpg


제품 구성 및 사양 
DUST SHIELD 본체 / 사각 쉴드 (200x195mm) 2개 / 라운드 쉴드(195x500mm) 1개  / 무게 620g 

문의 | 010-3518-2809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