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르코니아의 투명감을 그대로 살려주는 노리타케 FC 페이스트 스테인 - 신구덴탈

by 덴탈2804 posted Apr 13,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2.jpg



신구덴탈이 최근 출시한 ‘노리타케 FC 페이스트 스테인’ 제품이 많은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다음은 신구덴탈이 제공한 제품의 특장점 및 프로모션 정보입니다. 

노리타케사의 FC 페이스트 스테인은 풀지르코니아뿐만 아니라 빌드업한 포세린, 리튬 디실리케이트 등 다양한 보철에 사용 가능한 페이스트 타입의 스테인입니다. 투명한 스테인으로 얇게 바르더라도 지르코니아의 투명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색상으로 모든 캐릭터 표현
총 27가지의 기본 색상만으로 젋은층, 노년층 셰이드를 모두 재현할 수 있고, 채도를 두 단계까지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보리 색상의 밸류 스테인은 명도를 은은하게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FC 페이스트 스테인은 소성 후에도 색 변화가 없어 원하는 색을 보이는 그대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 모든 보철물에 사용할 수 있는 자유 소성 온도
보철물 종류 및 퍼네스 환경에 따라 750~910도까지 자유롭게 소성온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낮은 소성온도로 빌드업한 포세린과 풀지르코니아 모두 물성 변화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3.jpg



- 흘러내리지 않아 쉽게 도포 가능한 점도
입자가 균일하고 흘러내리지 않는 점도를 가지고 있어 원하는 위치에 쉽게 도포할 수 있습니다. 특히, 뭉치기 쉬운 구치부 교합면과 브릿지 엠브레져도 두께감 없이 얇게 바를 수 있습니다.

- 자연치와 유사하게 재현 가능한 ‘클리어 글레이즈’
클리어 글레이즈는 유백색이 없는 투명한 글레이즈로, 지르코니아의 전체적인 투광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형광성 함량이 높아 자연치와 유사한 보철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구매 프로모션
데모키트를 통해 FC 페이스트 스테인의 모든 색상을 자유롭게 사용해 보세요. 데모키트 신청이나 구매 문의는 문의 전화 또는 카카오톡에 ‘신구덴탈’을 검색하세요.
자세한 FC 페이스트 스테인 정보는 QR 코드를 찍어서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문의 | 02-775-8855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