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창적인 기술로 Nano-Crystalline과 폴리머를 결합시킨 하이브리드 블록 Amber Mill H - 하스

by 덴탈2804 posted Jun 21,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세계적인 글라스 세라믹 전문기업 (주)하스는 최근 하이브리드 세라믹 블록 ‘Amber Mill H’를 출시했습니다. 치과 소재로 사용되는 하이브리드 블록은 일반적으로 재료에 포함되는 세라믹과 레진 폴리머의 종류 및 결합 방식에 따라 ‘하이브리드 세라믹’ 또는 ‘하이브리드 레진’이라고 칭해지고 있습니다. 


2.jpg


이번에 하스에서 출시한 ‘Amber Mill H’는 하스만의 독창적인 기술로  Nano-Crystalline과 폴리머를 결합시킨 제품이며, 아래와 같은 아주 다양한 장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1. Naco-crystalline ceramic이 사용되어 밀링성이 향상되었으며, 미세 가공이 가능하여 정밀한 마진 재현이 가능합니다. 
2. 기존 하이브리드 보다 5% 이상 높은 ‘빛 투광성’을 갖고 있어 하이브리드 블록으로 구현하기 힘든 유백성을 보여줍니다. 
3. 빛 투광성이 높아 레진 시멘트 광중합 시 초기 결합력이 높습니다.
4.서울대학교 미래치의학센터에서 발간한 보고서에 따르면, 260 MPa 이 넘는 이축 굴곡강도 및 200MPa이 넘는 3점 굴곡강도가 측정되어 좋은 물성값을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 2021 의료기기 시장진출 지원사업 보고서 : 서울대학교 미래치의학센터 발간)
5.시멘테이션 전 과정에서 내면을 처리할 때 (불)산 처리, 또는 샌드 블라스팅 등 다양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jpg


하스는 ‘Amber Mill H’를 하이브리드 블록 시장이 상대적으로 큰 국내와 일본 시장에 우선 선보일 예정이며, 현재 일본 시장에서는 높은 품질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내 손안에 Amber Mill H]라는 컨셉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Amber Mill H’ 제품 사진을 업로드하는 분들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을 보내드리며 응모 기간은 6월 30일까지입니다. 


문의 | 02-2083-1368


4.jp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