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전문가를 위한 프리미엄 3D프린터 P20+ / P30+ - 스트라우만

by 덴탈2804 posted Sep 14,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3.jpg


스트라우만 P 시리즈는 기존의 저가형 3D프린터와 구별되는 정밀도와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프리미엄 라인에 걸맞은 뛰어난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 다음은 스트라우만 코리아가 제공한 제품 정보입니다.

P20+ / P30+ - 프로페셔널 등급의 고정밀 3D프린터
스트라우만의 3D 프린터는 옵션에 따라 P20+, P30+ 두 종류의 제품이 있습니다. 두 제품은 빌드 사이즈와 정밀도가 동일하지만 고속출력 모드, 레진 온도 조절 기능, 터치형 자동문 등의 옵션에서 차이를 가집니다. 
P20+과 P30+은 DLP 프린터로, 385nm의 UV LED를 사용하고 있으며, native pixel이 +/- 34µm로 매우 정밀하게 모델과 서지컬 가이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Autodesk의 netFabb을 기반으로 Straumann 전용 슬라이싱 S/W가 설치되어 있어 초심자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증된 레진 재료를 위한 기본 파라미터도 제공되며, 오픈 타입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레진과 출력 파라미터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4.jpg


5.jpg



P cure - Vaccum이 내장되어 있는 하이엔드 경화기

스트라우만 P series의 경화기인 P cure는 Vaccum이 내장된 고사양 경화기입니다. 진공상태에서 경화를 진행할 수 있어 산화막의 간섭 없이 더욱 균일하고 정밀한 경화 작업이 가능하며, 사용자가 모든 스케줄을 개별화 할 수 있어 최적의 경화 작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P wash 제품위에 쌓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도 뛰어납니다. 

P wash – 후작업이 필요 없는 뛰어난 세척기
P wash는 비교할 수 없는 세척력으로 번거로운 세척 작업을 자동화해 줍니다. 오른쪽에 분리된 탱크에 1차, 2차 세척액이 별도로 관리되며, 작업 후 드라이 작업이 자동 진행되기 때문에 사용자의 불쾌한 접촉을 최소화합니다. 
그리고 별도의 후작업 없이도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세척 작업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오는 9월 22일에는 P 시리즈를 이용한 기공 임상 증례 세미나가 개최될 예정이며, 상세 정보는 덴탈2804 상단의 광고 배너를 클릭하거나 www.stkr-edu.com으로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 | 02-2149-3862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