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컬러 추가로 더욱 강력해진 풀지르코니아 시스템 MiYO - 한진덴탈

by 덴탈2804 posted Sep 14,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한진덴탈이 출시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는 Jensen사의 풀지르코니아 시스템 MiYO가 새로운 색상을 추가하여 다시 많은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다음은 한진덴탈이 제공한 제품 정보입니다.

풀지르코니아 시스템 MiYO는 주기적으로 새로운 색상을 출시하였는데, 최근에는 GARNET과 SUNFLOWER 두 가지 색상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붉은색과 노란색은 원색이므로 기존의 MiYO 색상으로 표현하기에는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었으나, GARNET과 SUNFLOWER로 표현할 수 있게 되어 심미 보철 제작이 더욱 용이해졌습니다.

환자의 치아가 트랜스해져 내면의 치수 색상이 우러나오는 붉은 계통의 치아를 표현할 때, GARNET을 덴틴 색상과 혼합하여 사용하면 매우 유용합니다. 노란색이 나타는 치아에는 SUNFLOWER를 덴틴 색상과 혼합하면 표현이 가능합니다. 따뜻한 느낌을 주기 위한 용도로 GARNET과 SUNFLOWER를 혼합하여 사용해도 유용합니다.



2.jpg



새로운 색상을 출시한 MiYO는 여러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풀지르코니아에 적용하면 소성 전에 육안으로 최종 쉐이드 확인이 가능하며, 소성 전후의 색상이 동일하다고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여러 번의 소성 과정이 필요없이 원스텝으로 자신이 원하는 색상을 한 번에 올릴 수 있어 작업이 간단하여 기존 대비 1/2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세린 파우더, 리튬 디실리케이트 소재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YO 시스템은 스테인과 유사한 컬러 페이스트 및 글레이징과 유사하지만 형태 수정이 가능한 스트럭쳐 페이스트로 구성됩니다. 
다양하게 준비된 컬러 페이스트는 형광성을 갖고 있으며, 8mm 정도의 두께를 확보해야 하는 포세린과 달리 1~2mm의 두께를 확보하는 것만으로도 포세린과 동일한 심미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트럭쳐 페이스트를 이용해 포세린과 같은 표면 질감을 표현할 수 있으며, 풀지르코니아의 형태 수정이 자유롭습니다. 

2022 KDTEX 기간 동안 부스에서 개최된 풀지르코니아 테크닉 세미나가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추후 온라인 세미나 및 어드밴스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상세한 내용은 한진덴탈 홈페이지에 추후 공지될 예정입니다.  http://www.hanjindental.com


문의 | 02-752-8402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