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기공소의 업무환경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킬 플랫폼 오랄핏 - 커스토먼트

by 덴탈2804 posted Oct 19,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주)커스토먼트는 최근 온라인 기공의뢰 플랫폼 ‘오랄핏’을 출시했습니다. 오랄핏은 기존의 종이의뢰서를 온라인 기공의뢰서로 대체하고 주문, 수거, 골드, 정산 관리 등 기공소 전반의 업무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플랫폼입니다. 

과거에도 이와 유사한 프로그램들이 출시되었지만, 한정적인 기능과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한 탓에 널리 사용되지는 못했습니다. 오랄핏은 이러한 부분들을 보완하고, 치과기공소 현장 실무자의 관점에서 디테일하게 접근해 개발되었기 때문에 무엇보다 실사용자들이 기공 업무를 하며 느끼는 편리함 또한 크다고 합니다. 현재 전국의 많은 치과에서 플랫폼 가입 및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그에 따라 기존 거래 기공소도 함께 가입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2.jpg


- ‘기공의뢰서 2년 의무 보관’ 법적 이슈 대응
오랄핏 플랫폼은 온라인 상에서 거래된 모든 의뢰서를 클라우드에 자동으로 저장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기공소 내에 따로 보관 공간을 마련하지 않아도 되고 필요에 따라 언제든 인쇄할 수 있습니다.

- 치과기공소 친화적인 다양한 기능 탑재
먼저 치과에서는 PC, 모바일, 앱 등을 사용하여 치과기공소에 기공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치과기공소에서는 이를 실시간으로 접수, 확인 가능하며 바로 작업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전화나 모바일 메신저 등을 통해 일일이 기공소와 커뮤니케이션해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오랄핏을 사용하면 클릭 몇 번만으로 간단히 수거요청과 처리가 가능합니다. 치과와 치과기공소 간의 채팅 기능 역시 강력합니다.

작업 중간에 실시간 확인 과정을 거칠 수 있으며, 기공소의 모든 직원은 개별 보철물의 작업 프로세스를 공유할 수 있어 작업 효율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골드 사용 관리나 정산 시스템도 갖춰져 있어 치과기공소의 업무를 관리하는 데 있어 최적의 플랫폼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벤처스 투자 유치와 지속적인 기능 추가
커스토먼트는 오랄핏 플랫폼의 기술적 우수성과 덴탈 플랫폼으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아 국내 굴지의 투자사인 카카오벤처스로부터 투자 유치에 성공했습니다. 
이는 오랄핏 플랫폼이 기존의 업무 솔루션들과는 달리 앞으로도 지속성을 가지고 발전해나갈 수 있는 플랫폼임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기공소 입장에서는 무료로 다양한 기능과 특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매력적입니다.


문의 | 02-855-5556, www.oralfit.co.kr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