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기술로 개발되어 높은 정밀도와 중합의 안정성을 갖춘 크레지온 패턴레진 SC - 투스덴탈

by 덴탈2804 posted Dec 21,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THE 신터메탈’로 잘 알려진 투스덴탈은 최근 크레지온 패턴레진 SC(Self Cure, 자가중합)를 출시했습니다. 
크레지온 패턴레진 SC는 임플란트 어버트먼트 세팅 시 구강 내 체결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지그 레진입니다. 다음은 투스덴탈이 제공하는 제품 정보입니다. 

크레지온 패턴레진 SC는 파우더 100g, 리퀴드 140ml, 러버볼 2개, 붓, 스포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사 제품에 비해 리퀴드의 양을 늘였습니다. 
제품 사용 방법으로는 먼저 임플란트 어버트먼트가 결합된 치아모형을 준비한 후, 작업할 부위에 이물질이 없도록 깨끗하게 정리한 뒤 어버트먼트에 분리제를 도포합니다. 다음으로 소량의 파우더 분말을 용기에 담고 또 다른 용기에는 리퀴드를 담습니다. 
작업 준비가 되었으면 우선 브러쉬에 리퀴드을 적신 뒤 브러쉬 끝에 적당량의 파우더를 묻혀 해당 작업 부위에 용도와 목적에 맞도록 모양을 형성합니다. 이후 경화가 완료되면 일반적인 방법으로 다듬어줍니다.


2.jpg



크레지온 패턴레진 SC는 자가중합형 패턴레진으로, 수축을 최소화하여 높은 정밀도와 중합의 안정성을 가지도록 제조되었으며, 어버트먼트 등에서 패턴을 제거할 때 손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뛰어난 점성을 가져 작업 시 흘러내림을ㅍ 최소화할 수 있고, 초보자나 숙련자 모두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조작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레지온 패턴레진 SC의 파우더는 특수 처리가 되어 있어, 강도는 높으면서도 탄성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패턴 제작 시 다소 언더컷이 있더라도 패턴이 깨지지 않고 부드럽게 제거되어 작업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가 중합 반응성을 높여 짧은 중합시간으로도 최적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crown bridge connect나 implant cap으로 사용 시 burn out 후 잔유물이 남지 않아 부드러운 표면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크레지온 패턴레진 SC는 임플란트 보철물, 파샬 덴처 지지 연결, 인레이, 온레이, 크라운 브릿지 조인트 연결, 코너스 크라운 내외관 등의 패턴 제작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 기술로 제조된 제품이어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치과기공사들에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문의 | 010-5530-3453


3.jp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