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 캐스팅과 세라믹 프레스 전용 3D프린팅 레진 Sorez W4 - 제로스28 덴탈솔루션

by 덴탈2804 posted Dec 21,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세계 최초의 수동 프레스인 ‘Zeros Press system’을 개발했던 제로스28 덴탈솔루션은 12월 들어 새로운 3D 프린팅 레진 ‘Sorez W4’를 런칭했습니다. Sorez W4 레진은 캐스팅과 세라믹 프레스 전용 레진입니다. 
다음은 제로스28 덴탈솔루션이 제공한 제품 정보입니다.

심미적인 세라믹 프레스 전용 프레써블 3D프린팅 레진  메탈 케스팅에 사용되는 캐스터블 소재들은 내부에 잔유물이 남더라도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렵지만, 투명한 세라믹 프레스에는 프레스 바디 내부의 잔유물이 육안으로 확인되어 사용에 문제가 되었습니다. 

Sozez W4는 전치부 보철과 무삭제 세라믹 라미네이트, 세라믹 인레이 등 세라믹 프레스에 최적화된 소재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캐스터블 소재의 색상인 미백 치아 색상으로 제조하여 그 활용 범위를 넓혔습니다.


2.jpg



스테인 없이 스테인 한다?  후경화 과정을 통해 부분, 또는 전체 크로마를 변화시켜 심미적으로 자연스러운 쉐이드를 스테인 없이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은 보철물 제작 전 미리 사용되던 방식인 구강 내 레진을 직접 찍어서 시행하던 목업 과정을 대체할 수 있게 되었고, 보다 쉽고 정교하면서도 환자와 술자 모두에게 편안한 진료 과정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급소환 캐스팅 기존의 캐스터블 소재는 대부분 소환 문제로 인해 900도까지 올렸다가 다시 온도를 낮추어 캐스팅하는 번거로움이 있었고, 같은 이유로 인산염계 고온 매몰제를 사용해야만 했습니다.
Sorez W4는 600도에서도 소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골드 매몰제를 사용하여 급소환 캐스팅을 할 수 있어 작업 시간을 현저히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메탈 캐스팅  포세린 메탈 및 파샬 메탈 캐스팅을 800도 이상의 급소환으로 가능합니다. 현재 여러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 행사  지난 11월 20일에 첫 번째 신제품 설명회를 개최했으며, 12월에는 온라인 웨비나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문의 | 070-8825-2833 가온누리컴퍼니


3.jp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