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기공환경에 딱 맞는 메탈 3D프린터 Veltz-Mdental - 헵시바 주식회사

by 덴탈2804 posted Mar 19,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국내 3D프린터 업계의 전통적인 명문 Veltz는 2021년 신제품 Veltz-Mdental을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Veltz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국내외 고객들과 긴밀한 소통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현지 환경에 맞는 컨셉을 토대로 제품을 개발하였다고 합니다.

컴팩트한 제품 사이즈  메탈 3D프린터를 포함한 모든 보조 장치가 일반적인 문을 통과할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설치 공간 및 작업 공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편하고 경제적인 유지 보수  파우더의 회수, 필터 교환, 청소가 편리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또한 파우더의 높은 회전율,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퓸 필터 적용, 최소한의 가스 소비량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 소비자의 운용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였습니다. 

고품질의 부품  최대 100,000시간을 보장하는 독일제 200W Fiber IPG 레이저를 비롯, 독일제 Scanlab 스캐너를 적용했습니다.

작업 시간 단축  Materialise사의 Magics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싱글 크라운 기준 최대 150개를 약 5시간 안에 출력할 수 있으며, 파샬 프레임 6개를 기준으로 약 6시간이 소요됩니다. (30마이크론 기준) 

확실한 고객지원 국내 최초 2년 무상 A/S를 보장하고 2년 하자 보증보험을 발행합니다. 또한 트레이닝 센터(인천, 대구)를 상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2.jpg



효율성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겸비한 소프트웨어 Materialise사의 Magics 덴탈 모듈을 이용하여 파일의 오리엔테이션, 서포트 생성, 슬라이스를 한 번에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강력한 Scaffold 서포트 구조는 최소한의 접촉 부위로 최상의 파샬 프레임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출력물 인증을 취득한 재료 조합을 기본으로 Veltz에서 제공하는 설정값을 더해 일정하게 고품질의 기공물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4.jpg


현재 헵시바 주식회사는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샘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문의 | 032-509-5820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