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관리가 가능한 치과기공소 관리 프로그램 DENTAL Manager - 앱넷

by 덴탈2804 posted Mar 19,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치과기공소나 기공실 내부가 아니더라도 언제나 인터넷으로 관리할 수 있는 치과기공소 관리 프로그램 덴탈매니저(DENTAL Manager)가 많은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앱넷(Appnet)은 기존의 치과기공소 관리 프로그램이 가지는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새로운 소프트웨어에 대한 많은 요청에 의해 10여  년 전 개발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이후 지속적인 보완작업을 통해 현재의 덴탈매니저(DENTAL Manager)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다음의 자료는 앱넷이 제공한 덴탈매니저의 특장점입니다. 

시스템 구성 특징  
- 인터넷이 가능한 모든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서버는 Windows Server 2019, 데이터베이스는 SQL Server 2019로 구성되며 KT IDC(인터넷데이터센터)에서 관리 운영되고 있습니다
- 데이터는 최신 실시간 DB 백업 시스템 등 3중 백업 시스템으로 보호됩니다. 

덴탈매니저의 특장점
- PC 고장 시 복구가 간편하고, 재설치 및 여러 대의 PC에 중복 설치도 가능합니다. 
- 기공작업 관리, 고객 관리, 파트별 실적, 거래처별 실적, 기간별 실적 및 거래 내역 등을 손쉽게 분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거래명세서 출력이나 거래리스트의 엑셀 출력이 가능합니다.
- 치과별, 기공 종목별 차등 단가 관리가 가능하며, 골드 단가 및 기공종목별 단가에 따른 자동계산 기능이 있어 편리하게 치과기공소 운영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2.jpg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가능  
- 많은 곳의 중, 대형 치과기공소에서 사용됨으로써 안정성 및 효용성은 이미 검증이 되었고, 서버 장비에 대해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어 안정적으로 고객을 유치,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앱넷의 덴탈매니저는 현재 10년째 서비스 중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덴탈매니저 사용 요금은 1년 단위로 30만 원이며, 일부 소규모/영세 치과기공소에는 할인을 적용하여 운영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상담 전화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 070-8285-0452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