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치 컬러와 유사한 9 Layers 구성으로 작업시간 60% 단축 가능한 Perfit ZR TSML - 바텍엠시스

by 덴탈2804 posted Apr 21,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바텍엠시스는 에서 최근 지르코니아 디스크 ‘Perfit ZR TSML’ 제품을 출시하고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Perfit ZR TSML’ 디스크는 9개의 층으로 세분화되어 있어 그라데이션 층이 자연스럽고 쉐이드 표현이 수월해, 저년차 기공사도 높은 품질의 결과물을 도출해낼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받고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바텍엠시스가 제공하는 ‘Perfit ZR TSML’의 특장점 및 프로모션 정보입니다. 

작업시간 단축 
지난 2020년에 개최된 바텍엠시스 주최의 TSML 콘테스트 참가자들은 해당 제품이 치아의 특성을 완벽하게 반영해 컬러링 및 스테인 작업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기존 작업 시간 대비하여 60% 이상 시간 단축이 가능했다고 답변했습니다. 
Cervical에서 Incisal 부위로 갈수록 투광도는 높이고 강도는 자연치와 유사하게 설정하여 기능성, 심미성, 작업 효율성을 모두 갖춘 제품입니다.  
 

2.jpg


편리성 
지대치 색상을 적절하게 차단하고, 바디 색감을 잘 잡아주기 때문에 원하는 Shade가 쉽게  표현되고 세팅 후에도 이질감이 없이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리퀴드 컨트롤이 쉬워 저년차 기공사들도 누구나 손쉽게 고품질의 보철물 제작이 가능합니다. 
 
9 Layers 구성 
타사의 디스크는 대부분 4 Layer로 구성된 것에 비해 바텍엠시스의 ‘Perfit ZR TSML’ 제품은 총 9 Layers (메인 5 Layer, 전이층 4 Layer) 구성으로 층 구분 없이 자연스럽게 이어져 컬러링 과정을 생략할 수 있을 정도로 그라데이션이 훌륭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3.jpg


확실한 품질 담보 
바텍엠시스는 탄탄한 치과 영업 네트워크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지르코니아 재료에서도 그 강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특히 바텍 에큐세라의 다년간의 연구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지르코니아 디스크 품질 향상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현재 바텍엠시스는 치과기공사가 100명까지 참가할 수 있는 2021년 TSML 명품 제작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도권, 충청, 강원, 호남 (하정훈 팀장): 010-5544-3915
대구 경북 (김명준 담당):  010-2698-7977
부산울산경남 (함성식 팀장) :010-7712-3348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